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사이먼도미닉부터 염따까지…강다니엘, ‘마젠타’ 피처링 군단


입력 2020.08.03 16:30 수정 2020.08.03 09:56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커넥트 엔터테인먼트 ⓒ커넥트 엔터테인먼트

가수 강다니엘이 두 번째 미니 앨범을 발매한다.


3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마젠타’(MAGENTA)는 지난 3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 앨범 ‘사이언’(CYAN)의 뒤를 잇는 ‘컬러’ 시리즈의 두 번째 앨범이다.


소속사는 “강다니엘 본연의 색을 만들어가기 위한 여정의 첫 단추였던 전작 ‘사이언’에서 밝고 청량한 에너지를 보여줬다면, 두 번째 여정인 ‘마젠타’를 통해서는 강렬함과 파워풀함으로 무장해 한 여름의 뜨거운 태양 같은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타이틀곡 ‘깨워’(Who U Are)는 808 베이스 드럼, 라틴 기타, 플루트, 신시사이저와 보컬 이펙트들이 강력한 조합을 이루어 완성됐다. 스스로도 알지 못했던 감정을 깨워 줄 뜨거운 에너지를 과감한 가사로 풀어냈다.


타이틀곡 외에도 지난 달 27일 선공개로 화제를 모은 사이먼 도미닉, 제이미 피처링의 ‘웨이브’(Waves)를 비롯해, 래퍼 염따의 통통 튀는 래핑이 가미된 경쾌한 레게 팝 곡 ‘런어웨이’(Runaway), ‘어덜트후드’(Adulthood)로 한차례 합을 맞추었던 ‘다운’과 피처링으로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하여 탄생한 ‘무비’(Movie), 여름의 시작과 끝을 모두 담았다는 이번 앨범에서 각각 ‘시작’과 ‘끝’을 맡은 ‘플래시’(Flash)와 ‘밤’까지 총 여섯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강다니엘은 발매에 앞서 오후 5시부터 네이버 V LIVE 컴백 기념 카운트다운 라이브 생중계를 시작으로 본격적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