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정세균 국무총리가 4일 오전 서울 중구 서울특별시청에서 열린 코로나19 대응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정세균 "백신 세부 접종 계획 준비해야 할 시점"
"미국·유럽 사전준비 부족…속도 못낸다는 보도 있어""질병청, 백신 도착 순간부터 빈틈없이 준비하라" 당부
[신년사] 정세균 "2021년 소중한 일상 반드시 되찾아 드릴 것"
정세균 국무총리가 신축년 새해를 맞아 "2021년이 코로나19로부터 자유로운 ‘희망의 봄’이 될 수 있도록 여러분의 소중한 일상을 반드시 되찾아 드리겠다"고 밝혔다.정 총리는 지난해 12월 31일 공개한 신년사에서 "새해에는 국민이 지켜 온 희망의 불씨를 정부가 앞장서서 살리고 키워내겠다"면서 이 같이 말했다.아래는 정 총리 신년사 전문.존경하는 국민 여러분,신축년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지금 우리는 참으로 힘겨운 겨울을 보내고 있습니다.눈에 보이지 않는 바이러스로, 자유로웠던 일상이 얼어버렸습니다.그러나 …
<포토> 국군장병 격려하는 정세균 국무총리
연말 국군장병 위문에 나선 정세균 국무총리가 29일 오후 해군 인천해역방어사령부를 방문해 장병들을 격려하고 있다.
<포토> 해군 인천해역방어사령부 방문한 정세균 총리
연말 국군장병 위문에 나선 정세균 국무총리가 29일 오후 해군 인천해역방어사령부를 방문해 브리핑룸으로 향하고 있다.
<포토> 체온 측정하는 정세균 국무총리
연말 국군장병 위문에 나선 정세균 국무총리가 29일 오후 해군 인천해역방어사령부를 방문해 입장 전 체온을 측정하고 있다.
"한덕수 탄핵 정족수 200석 타당…151석은 대통령제 유명무실하게 만들 것" [법조계에 물어보니 594]
"헌재, 내년 4월 18일 전에 尹 탄핵심판 결론 내기 위해 속도전" [법조계에 물어보니 595]
고환율에 달러 ETF ‘주목’…고수익에 투심 ‘집중’
정치지도자 선호도 1위 이재명…중도층 못 잡는 이유는
귀한 몸 납시는데…시장 분위기 왜 이래?
민주당 이재명 버리고 한덕수에 배팅하나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기수 칼럼
한덕수, ‘솔로몬의 판결’ 기회 놓친 것 아닐까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한덕수 대행의 소신이 민주주의 구한다
함께 읽는 통상
'칩 워 시즌 2', 트럼프의 AI 정책과 통상 전망
캐롤 대신 울려퍼진 '또 탄핵'…연말마저 잠식했다 [기자수첩-정치]
'1호 영업사원' 자처했던 尹, K-원전·방산은… [기자수첩-산업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