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5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민의당 최고위원회의에서 안철수 당대표가 발언을 하고 있다.
안철수 "민주당 대선후보 9룡? 이무기도 못 될 것"
5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민의당 최고위원회의에서 안철수 당대표가 발언을 하고 있다. 안 대표는 더불어민주당의 9명의 대선 후보들을 향해 "문재인 정권의 과오에 대한 통렬한 비판과 자기반성이 없다면 '9룡'은 고사하고 '이무기'도 못 될 것"이라고 비판하며 "실패한 정권하에서 여당의 대선후보 경선은 처절한 자아비판 대회이자 문재인 정권 적폐 청산 대회가 돼야 한다. 과거에 대한 직시 없이, 잘못에 대한 비판·반성 없이 정권을 연장하겠다는 것은 밑 빠진 독에 물 붓기와 다름없다"고 말했다.
최고위 주재하는 안철수 대표
안철수 "우후죽순 대권주자들, 눈가림식 공약 말고 5년간 추진할 목표 명확히 제시해야"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1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참석,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안 대표는 "지금 우후죽순처럼 나타난 대권 주자들은 발상의 전환이 필요하다. 단편적 눈가림식 공약 한두 개로 국민의 눈을 현혹하기보다 대한민국의 미래 전략과 좌표, 5년간 추진할 목표부터 국민 앞에 명확히 제시해야 한다"고 밝히며 "어떤 목표를 향해 대한민국을 이끌어 갈 것인지, 어떤 전략으로 목표를 달성할 것인지 국민이 아실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먼저다. 그래야 문재인 정권처럼 실패한 정권교체가 아닌, 성공한 정권교체를 해낼 수 있다"고 말했다…
국민의당 최고위 주재하는 안철수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1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참석,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최고위 발언하는 안철수
[단독] '경제통' 최경환, 대권 도전 결단…금명간 복당계 내고 경선 참여
조경태, 尹 '관저 정치'에 "당 나가셔서 메시지 내셨으면…" 일침
미국 곳곳에서 '트럼프 반대' 시위…"손 떼라"
"남자와 할 바에는 차라리…" 무릎 꿇고 거부한 女선수
"우리아빠 주먹으로 때려죽인 중3, 학교 잘만 다녀…" 분통 터뜨린 유족
MZ들 난리 난 이 음식…"너무 즐겨 먹다간 큰일 날 수도"
실시간 랭킹 더보기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국유은행에 대규모 공적자금 긴급 수혈하는 속사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