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와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등 참석자들이 1일 오전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와 중소기업인 대화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중소기업인들과의 대화 인사말하는 안철수 대표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가 1일 오전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와 중소기업인 대화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중소기업중앙회 찾아 중소기업인들과 대화 참석한 안철수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와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 회장이 1일 오전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와 중소기업인 대화에 참석하고 있다.
중소기업인들 방문한 안철수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가 1일 오전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와 중소기업인 대화에 참석하고 있다.
안철수 "문 대통령, 언론재갈법 거부권 행사해야"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가 30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안 대표는 "언론의 자유, 표현의 자유, 양심의 자유는 타협의 대상이 아닌 대한민국의 지켜내야 할 최우선의 가치이다. 개헌 빼고 뭐든지 할 수 있는 여당이 언론재갈법을 일사천리로 밀어붙이는 이유는 너무나도 뻔하다. 진실을 가리고 숨겨야 할 자기편 사람들이 너무 많기 때문"이라고 밝히며 "언론재갈법에 대해서 대통령은 입장을 표명하지 않고 있지만, 여당에 우려를 전달했다는 보도가 있었다. 만약 이것이 사실이라면, 여당이 언론재갈법을 강행처리…
안철수 "거대양당, 부동산 쇼타임 끝낼 때"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26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안 대표는 국회의원 부동산 전수조사 결과와 관련해 "국민의힘은 권익위 조사 결과를 존중한다더니 하루만에 조사가 불공정했다하고, 민주당은 12명중 2명 비례대표만 제명하고 의원직을 유지하는 눈가리고 아웅쇼를 벌였다"고 비판하며 "이제 거대 양당은 윤희숙 의원의 사퇴가 '쇼가 아니냐'하는 주제로 정치극장의 무대를 옮기고 있다. 수사기관에서 사실관계를 가리고 결과에 따라 조치하면 될일이다. 모두 쇼타임을 끝낼 때"라고 말했다.
"'법꾸라지' 이재명, 법망 피해 조기대선 폭주"…나경원, 李 행보 일침
국민의힘 "이재명, 예비비 삭감 책임 피하려 '엉터리 숫자놀음'"
이화영 '쌍방울 대북송금 사건' 법관 기피신청 최종 기각
강동구 싱크홀, 2년 전 용역보고서에 '요주 지역' 지목
‘주인집 변태손자’...女세입자 집 앞서 음란행위 ‘충격’
백종원, 주주에게 첫 사과 "뼈저리게 반성…회사 원점 재점검"
실시간 랭킹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홍준표의 “통일 과연 될까?”…유감(遺憾)이다
함께 읽는 통상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두 달 간의 통상 정책 소고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박찬대 등 민주당 의원들은 미친 것일까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