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24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전 국회의원 모임인 자유헌정포럼 회원들이 검찰의 고발 사주 의혹과 관련해 박지원 국정원장의 구속을 촉구하는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민경욱,심규철,송병대,이규택,이원창.
조성은, 박지원 귓속말 논란에 사진 공개 "어처구니없는 일"
국민의힘 대선 주자인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여권 인사 고발 사주' 의혹을 언론에 제보한 조성은씨가 박지원 국가정보원의 '제보 사주' 의혹에 대해 반박하며 김기현 국민의힘 원내대표를 저격했다.조씨는 22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상돈 전 국회의원과 귓속말을 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그는 "국민의당 분당 당시에 같은 종류 국회 회의들 사진, 이상돈 의원님께서 국가정보원장이 되셨으면 아마 이 사진을 김기현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판넬로 만들었겠지"라며 "언론인들과 카메라가 어수선하게 소음이 많으면 어쩔 수 없이 (귓속말로) 들리도록 이야…
공수처 "추미애 우리 수사 대상…박지원 입건 여부 검토 중"
'공직에 있을 때 취득한 정보 누설…공무상비밀누설 혐의 해당' 해석"박지원 수사대상 포함되는지, 수사할 만한 혐의들인지 전반 검토""고발사주 의혹 당분간 공수처·검찰 각자 수사…기관의 자존심 있다"
국민의힘, 박지원 국정원장 정치개입 중단 촉구
15일 오전 서울 국가정보원 앞에서 국민의힘 정보위원인 하태경 의원(왼쪽부터 세번째)과 조태용 의원(왼쪽부터 두번째)이 박지원 국정원장의 정치개입을 중단하라며 성명서를 발표하고 있다.
"응? 누가 박지원을 건드렸다고?" 그가 페북에 공유한 기사
윤석열 전 검찰총장을 둘러싼 '고발 사주' 의혹을 제보한 조성은 씨 뒤에 박지원 국정원장이 있다며 윤석열 캠프와 국민의힘으로부터 '박지원 게이트'라는 비난을 받고 있는 박 원장이 윤 전 총장을 겨낭하는 기사를 공유했다.박 원장은 1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응? 누가 박지원을 건드렸다고? 다시 보는 그의 이력과 무쌍의 전투력'이라는 제목의 '딴지일보' 기사를 공유했다. 딴지일보는 김어준 교통방송 '뉴스공장' 진행자가 만든 인터넷 신문이다.해당 기사는 박 원장의 정치 이력을 나열한 뒤 "박 원장이 대선판에 소환됐다. 잠자는 호랑이 꼬리…
이재명이 박지원과 홍준표 살렸다
이재명, 대장동 늪에 빠지면서 박지원, 조성은 태풍 잠재워홍준표 기습 번트로 대탈출 시도, 윤석열은 예능으로 히트!
'임기단축' 약속한 尹…선고 후 국민의힘 개헌특위 탄력 받을까
조기대선이냐 직무복귀냐…탄핵심판 선고의 날 밝았다 [정국 기상대]
트럼프 관세에도…'무풍지대' 바이오·엔터주, '개별협상' 조선·방산주 뜬다
딱 걸렸어!...“증거 모두 조작” 김수현 주장에 직접 나선 누리꾼
"곧 펭귄도 세금내야 할 판…" 남극 무인도까지 관세 때린 대통령
"그만 만져" 특정 부위 변색된 아일랜드 '동상'…특단 조치 내렸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헌재 재판관들이 마당쇠 노릇이야 할까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