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오세훈 서울시장이 19일 서울시청에서 열린 국회 행정안전위원회의 서울시 국정감사에서 국민의힘 의원의 `대장동 도시개발사업'에 대한 질의에 설명판을 들고 답하고 있다.
서울시 국감에 ‘대장동’ 판넬 준비한 오세훈 시장
19일 오전 서울특별시청에서 열린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국정감사에서 오세훈 서울시장이 대장동 관련 피켓을 들고 서울시 사례와 비교 설명하고 있다.
오세훈 "대장동 사업이 단군 이래 최대 공익환수? GBC는 1조7천억원 환수"
오 시장 "5500여억원의 대장동 사업이 가장 많이 환수했다는 것은 어불성설""인허가 절차가 쉽지 않다는게 리스크인데, 공공이 개입하며 다 해결해줘""서울시로서는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일…다른 지자체가 절대로 배워서는 안 될 사례"
오세훈 "이재명 대장동 개발, 서울시에서 상상할 수 없는 일"
오세훈 서울특별시장이 19일 오전 서울특별시청에서 열린 행정안전위원회 국정감사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서울시 국감 '파행'
19일 오전 서울특별시청에서 열린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국정감사가 오세훈 서울시장이 답변을 위해 준비한 대장동 관련 피켓을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이 자리를 떠나자 정회되어 여당석이 비어 있다.
뉴스타파 취재 태도 논란에…국민의힘 "국회기자 명패 없이 룰 밖 취재"
통일부 "올해 1분기 탈북민 38명 입국…20·30대가 절반 이상"
서울 삼육대 기숙사서 '옴' 발생…학생 2명 감염
“침체 속 양극화 심화” 금양, 오세아니아 와인 앞세워 프리미엄 시장 이끈다
[데일리 헬스] '미나 시누이' 박수지, 5개월 만에 60kg 감량 성공…비법 보니
‘상간녀 소송’ 하나경, “유부남인 줄 몰랐다” 했지만…패소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본협상하기도 전에 “큰 진전”…트럼프, 日대표단과 면담
미국과 일본이 16일(현지시간) 미 워싱턴에서 관세 관련 협상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일본 교도통신에 따르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오후 워싱턴DC를 찾은 일본 측 관세협상 수석대표인 아카자와 료세이 경제재생상 등 일본 대표단의 예방을 받고 면담했다. 트럼프 미 대통령은 이날 자신 소유의 소셜미디어(SNS) 트루스소셜을 통해 “일본 무역 대표단과 막 만나서 큰 영광”이라며 “큰 진전있었다”라고 밝혔다.아카자와 경제재생상은 트럼프 대통령 면담에 이어 스콧 베선트 재무장관, 하워드 러트닉 상무장관, 제이미슨 그리어 미국 무역대표 등…
[트럼프 스트레스] 파월 “관세, 인플레 유발…통화정책 조정은 아직”
[트럼프 스트레스] “美∙日 관세협상에 직접 참석”…방위비 의제도 언급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정명섭의 실록 읽기
경복궁의 이름은?
서지용의 금융 톡톡
잊혀졌던 종합지급결제업의 재등장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
“중국차를 누가 타냐?” 시장의 답은 다르다 [기자수첩-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