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더불어민주당 예결위 간사인 맹성규 의원이 18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추경예산 신속처리 입장 발표' 긴급 기자간담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추경안 신속처리 입장 발표 긴급 기자간담회 발언하는 박완주 정책위의장
더불어민주당 박완주 정책위의장이 18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추경예산 신속처리 입장 발표 긴급 기자간담회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추경안 신속처리 입장 발표 긴급 기자간담회 발언하는 윤호중 원내대표
더불어민주당 윤호중 원내대표가 18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긴급 기자간담회에서 추경예산 신속처리 입장을 발표하고 있다.
추경 단독 처리 카드 꺼낸 민주당 "국민의힘, 당선되면 하겠다는건데 지금 안 하겠다는 것은 당선돼도 안하겠다는 것"
더불어민주당 윤호중 원내대표와 박완주 정책위의장이 18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추경예산 신속처리 입장 발표 긴급 기자간담회에서 대화를 하고 있다. 윤 원내대표는 "야당이 계속 민생·방역예산을 발목 잡는다면 민주당은 단독으로 정부와 협의해 신속히 추경안을 처리하겠다"고 밝히며 "국민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한 방역예산을 발목잡기 넘어 구속하는 국민의힘은 무거운 책임을 지게 될 것이다. 코로나 상황으로 고통받는 많은 국민의 애타는 요청을 이렇게 외면하면 안 된다. 당선되면 하겠다는건데 지금 안 하겠다는 것은 당선돼도 안하겠다는 것"이라고…
윤호중 "야당 계속 발목 잡는다면 단독으로 정부와 협의해 신속히 추경안 처리"
더불어민주당 윤호중 원내대표가 18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긴급 기자간담회에서 추경예산 신속처리 입장을 발표한 뒤 안경을 고쳐쓰고 있다. 윤 원내대표는 "야당이 계속 민생·방역예산을 발목 잡는다면 민주당은 단독으로 정부와 협의해 신속히 추경안을 처리하겠다"고 밝히며 "국민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한 방역예산을 발목잡기 넘어 구속하는 국민의힘은 무거운 책임을 지게 될 것이다. 코로나 상황으로 고통받는 많은 국민의 애타는 요청을 이렇게 외면하면 안 된다. 당선되면 하겠다는건데 지금 안 하겠다는 것은 당선돼도 안하겠다는 것"이라고 비판했다…
"신속히 단독 처리" 윤호중, 추경안 신속처리 입장 발표 긴급 기자간담회
헌재 '尹 탄핵' 선고 전인데…기사회생 이재명, 사실상 '대권 행보'
검찰, 문재인 전 대통령에게 소환 통보…전 사위 특혜채용 의혹 관련
미얀마 “강진으로 144명 숨지고 732명 부상”…태국선 8명 사망
“김새론, 가족과 사이 안 좋았다” 주장 뒤엎는 모친과의 카톡
"산불에 죽어가는 동물들 어쩌라고…" 쌓아둔 개밥 죄다 훔쳐간 무리
"대기업 넘었다" 산불 피해 성금 100억 기부한 '애터미', 어떤 회사?
실시간 랭킹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홍준표의 “통일 과연 될까?”…유감(遺憾)이다
함께 읽는 통상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두 달 간의 통상 정책 소고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박찬대 등 민주당 의원들은 미친 것일까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