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SM C&C, 굿네이버스 글로벌 임팩트에 리틀버드 머플러 2천개 기부


입력 2022.02.28 14:01 수정 2022.02.28 13:41        김준평 기자 (kimjp234@dailian.co.kr)

SM C&C, 굿네이버스 글로벌 임팩트에 리틀버드 머플러 2천개 기부


ⓒ

재단법인 굿네이버스 글로벌 임팩트는23일 국내 대표 문화 콘텐츠 기업SM C&C가 국내 취약계층 아동 및청소년의 건강한 자립을 지원하기 위해 리틀버드 머플러2천 개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리틀버드 머플러는 보호종료아동을 후원하기 위해 가수 보아가 직접 기획하고 일러스트레이터 SAMBYPEN(샘바이펜)이 컬래버레이션으로 참여한 제품이다.


굿네이버스 글로벌 임팩트는 SM C&C가 기부한 리틀버드 머플러 2천 개를 전국 아동 보호시설 및 아동보호전문기관 등 총 23개 복지시설에 전달할 예정이다.


SM C&C 이송재 그룹장은 “보호가 필요한 아동과 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해 만든 리틀버드 머플러를 통해 자립을 준비하는 아동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SM C&C는 앞으로도 셀럽 브랜드를 통해 기업의 선한 영향력을 확산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굿네이버스 글로벌 임팩트 현진영 대표는 “취약한 아동과 청소년의 자립 지원에 관심을 가지고 후원을 결정해준 SM C&C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아동의 건강한 자립과 사회 구성원으로 안정적인 정착을 위해 재단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재단법인 굿네이버스 글로벌 임팩트는 사회적경제 방식을 통해 지역사회문제 해결과 취약계층의 지속가능한 경제적 자립을 지원하고 있다.

김준평 기자 (kimjp23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