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심상정 정의당 대통령 선거 후보가 4일 오전 서울 종로구 혜화동 주민센터 사전투표소에서 제20대 대통령 선거 사전투표를 하고 있다.
사전투표하는 심상정 정의당 대선후보와 가족, 배복주 종로구 국회의원 보궐선거 후보
심상정 정의당 대선 후보(왼쪽에서 두 번째)가 4일 오전 서울 종로구 혜화동 주민센터에서 배우자 이승배씨, 자녀 이우균씨, 서울 종로 보궐선거에 출마한 배복주 후보(맨 오른쪽부터)와 함께 사전투표를 하고 있다.
사전투표소 들어서는 정의당 심상정 대선 후보와 배복주 종로구 보궐선거 후보
심상정 정의당 대통령 선거 후보와 배복주 정의당 종로구 보궐선거 후보가 4일 오전 서울 종로구 혜화동 주민센터 사전투표소로 들어서고 있다.
심상정 "安 거대 정당에 무릎 꿇어…국민 실망 클 것"
"정치 대전환의 선거, 다당제 바란다면 소신투표""범진보진영 결집 없어, 이미 갈 분들은 다 갔다"
심상정 "사표는 없습니다. 저 심상정에서 소신 투표"
심상정 정의당 대선 후보가 3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특별 기자회견에서 윤석열 국민의힘 후보와 안철수 국민의당 후보의 단일화에 대한 입장을 밝히고 있다. 심 후보는 "김동연 후보에 이어 오늘 안철수 후보도 단일화를 통한 선거 중단을 결정했습니다. 양당 정치 종식과 다당제 정치를 소신으로 밝혀왔지만 결국 거대 정당 앞에 무릎을 꿇었습니다.매우 안타깝고 유감스럽습니다"고 밝히며 "이번 대선은 기득권 양당정치를 넘어 시민의 삶을 지키는 다당제 연정으로 바꾸는 정치 대전환의 선거입니다. 양당 후보에게 표를 몰아주면 양당 독점 정…
심상정 "안철수, 결국 거대 정당 앞에 무릎 꿇어"
심상정 정의당 대선 후보가 3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특별 기자회견에서 윤석열 국민의힘 후보와 안철수 국민의당 후보의 단일화에 대한 입장을 밝히고 있다.심 후보는 "김동연 후보에 이어 오늘 안철수 후보도 단일화를 통한 선거 중단을 결정했습니다. 양당 정치 종식과 다당제 정치를 소신으로 밝혀왔지만 결국 거대 정당 앞에 무릎을 꿇었습니다.매우 안타깝고 유감스럽습니다"고 밝히며 "이번 대선은 기득권 양당정치를 넘어 시민의 삶을 지키는 다당제 연정으로 바꾸는 정치 대전환의 선거입니다. 양당 후보에게 표를 몰아주면 양당 독점 정치…
원희룡 "사실상 사법 내전 상태…대법, 이재명 무죄 파기 환송해야"
[속보] 공수처, 이정섭 검사 불구속기소…공무상 비밀누설 혐의
[속보] 경북 산불 전체 진화율 94% 도달
‘8800만원 시계’ 차고 엘살바도르 수용소 홍보를? 美장관 논란
전남 구례서 산불 날 뻔...휴가 중이던 소방위가 진화
정장입고 나타난 백종원, '꾸벅' 90도 허리 숙이며 "뼈저리게 반성"
실시간 랭킹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홍준표의 “통일 과연 될까?”…유감(遺憾)이다
함께 읽는 통상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두 달 간의 통상 정책 소고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박찬대 등 민주당 의원들은 미친 것일까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