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동아오츠카 임직원들이 24일 서울 동대문구 동아오츠카 별관 앞에서 신제품 '나랑드사이다 파인애플'과 '나랑드사이다 그린애플' 2종 출시 기념 사진 행사를 개최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신제품 '나랑드사이다 파인애플'과 '나랑드사이다 그린애플'은 지난 2010년 제로칼로리 사이다로 리뉴얼해 재출시된 나랑드사이다 최초로 선보이는 신규 플레이버다. 350ml, 500ml 페트로 출시하며, 350ml는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새로운 나랑드사이다 체험해보세요'
동아오츠카 임직원들이 24일 서울 동대문구 동아오츠카 별관 앞에서 신제품 '나랑드사이다 파인애플'과 '나랑드사이다 그린애플' 2종 출시 기념 사진 행사를 개최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신제품 '나랑드사이다 파인애플'과 '나랑드사이다 그린애플'은 지난 2010년 제로칼로리 사이다로 리뉴얼해 재출시된 나랑드사이다 최초로 선보이는 신규 플레이버다. 350ml, 500ml 페트로 출시하며, 350ml는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여름 나랑드사이다로 시원하게 보내세요'
'나랑드사이다의 새콤달콤한 새 플레이버 맛보세요'
"주적은 이재명"…박정훈, 위기 속 '보수대통합' 호소
김문수, 민주당에 '멍군'…"한덕수, 문형배·이미선 후임 빨리 지명하자"
"진짜 침대 밑에 괴물 있는데…" 모르는 남자 숨어있었다
여자친구 제자 2명 산 끌고 가 협박한 교사, 잘못 시인
“168cm·95kg 비만 체형” 전자발찌 끊고 달아난 40대男 ‘공개수배’
김수현 “김새론이 미성년자였던 시절 교제하지 않았다” 전면 부인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기수 칼럼
보수, 이재명을 법으로 아웃시키는 꿈 깨라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인생을 바꾸는 다정함의 힘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美, 對中 견제조직 ‘막가파’식 해체가 무서운 이유
‘선수는 무슨 죄?’ 한국 럭비는 왜 그들만의 리그를 치르고 있나 [기자수첩-스포츠]
도둑맞은 광화문 [기자수첩-정치]
한·중 ‘해빙무드’ 속 잊지 말아야 할 것 [기자수첩-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