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14일 오전 경기도 수원 경기도청에서 열린 국회 국토교통위원회의 경기도에 대한 국정감사에서 업무보고를 하고 있다.
'8억 삼청동 집, 외제차까지'…풀소유 논란 혜민스님 근황 포착
과거 방송을 통해 서울의 고급 주택에 거주하는 일상을 공개해 이른바 '풀소유' 논란에 휩싸였던 혜민스님의 근황이 전해졌다.10일 더팩트에 따르면 혜민스님은 지난달 27일 배식 봉사활동을 위해 조계사를 찾았다. 취재진이 "오랜만에 뵙는 거 같은데 무슨 행사인가요"라고 말을 건네자, 혜민스님은 "예?"라고 되물은 뒤 빠르게 자리를 떴다.이어 조계사의 관계자의 말을 빌려 혜민스님이 사람들의 따가운 시선에 많은 상처를 받았고, 앞으로 묵묵히 봉사하며 지내고 싶다는 입장을 전했다고 덧붙였다.앞서 혜민스님의 근황은 불교계 언론을 통해 간간히 …
32세 사범, 14세 女제자와 수차례 성관계 들통나자 "미치도록 사랑…"
자신이 가르치던 중학생 제자와 성관계를 한 30대 태권도 사범 남성이 경찰 수사를 받고 있다. 그런데 이 남성은 제자를 사랑한다며 잘못한 게 없다고 주장해 비난을 받고 있다.7일 방송된 SBS '궁금한 이야기 Y'에서는 중학교 3학년에 재학 중인 만 14세 A양의 사연이 전해졌다.A양의 어머니는 9년전 이혼 후 홀로 키워온 딸이 올해 초 태권도장에 등록한 이후 귀가가 늦어지고 가출까지 하는 등 평소와 달라지기 시작했다며 하소연했다.이런 탓이 A양 어머니는 태권도장 사범인 B(32)씨에게 연락해 도움을 청했지만, B씨는 "잘 모르는 …
"친형 쓰레기 만든 박수홍"…형수 절친이 쓴 악플은 결국
방송인 박수홍의 친형이 횡령 혐의로 구속 기소되고, 형수 이모씨가 200억원에 이르는 부동산을 소유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이런 가운데 사건 초 형 부부의 지인들이 박수홍을 겨냥하고 남긴 악성댓글에 대해 "거짓에 가까운 주장으로 보여진다"는 전문가의 의견이 나왔다.손수호 변호사는 7일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해 "의혹 초반 박수홍 형 지인이라고 주장하는 사람이 '박수홍의 이야기는 거짓이다' '박수홍의 재산은 상당히 많아 횡령이 아니다' 등의 댓글을 달았다"면서 "(댓글에 담긴) 그 주장들은 사건의 본질과 동 떨어진 …
"부기장 알몸 사진, 승무원 단톡방서 유포"…항공사 '시끌'
부기장의 알몸이 불법촬영된 영상이 국내 모 항공사 내부 직원들의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에서 유포되고 있었다는 증언이 나왔다. 알몸 사진이 최초 유포된 시기는 3년 전으로 알려졌으나 최근 일부 직원에 의해 다시 유출된 뒤 확산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지난 11일 직장인 소통 앱 블라인드에는 일부 승무원이 부기장의 알몸 사진을 단톡방에서 돌려봤다는 내용의 게시글이 올라왔다.해당 글에 따르면 앞서 지난 9월 블라인드 내 항공사 임직원들만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게시판)에 한 여성 승무원이 "동기들 단톡방에서 부기장 알몸사진을 돌려봤는데,…
"오토바이 소리 안 나게 배달해 달라"...고객이 남긴 '황당 요청'
배달 앱을 통해 음식을 주문한 고객이 남긴 요청사항 내용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공분을 샀다. 고객은 '오토바이 소리 안 나게', '강아지 있으니 벨 눌러라' 등의 요청을 빼곡히 적어 넣었다.지난 12일 자영업자들이 모인 네이버 카페 '아프니까 사장이다'에는 '숨이 턱턱 막히는 배민 요청사항'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게시글에는 배달 앱으로 치킨집에 음식을 주문한 고객이 남긴 요청사항 내용이 담겼다.고객은 가게 요청사항에 "마스크 꼭 착용하고 요리 부탁", "봉투 꼼꼼히 무 꽉 채워서 예쁘게 넣어달라", "정량 안 떨어지게 넉넉히 바…
尹 측 "조기 하야 고려 안 해…헌재 결정은 당연히 승복"
이재명 "민주당은 중도보수" 후폭풍…김경수 "정체성 하루아침에 바꿀 수 없다"
김문수, 범보수 지지율 1위에 "국민 나라 걱정 때문…너무 무겁고 가슴 아픈 일"
역대 상사법학회장 "상법 개정되면 주가 오른다?..오히려 기업가치 훼손"
90대 할머니 성폭행한 70대 이장, 다 찍혔다…심각한 노인 성범죄
'백범 김구가 지목한 숙청대상'…친일파 후손 이지아父, 350억 땅 형제 간 법적분쟁
실시간 랭킹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과 민주당, 그들이 악마라면 당신들은 뭔가?
함께 읽는 통상
美-中 사이에 낀 독일 수출 산업, 어떻게 할 것인가?
정명섭의 실패한 쿠데타
칠숙과 석품의 난 - “여왕은 싫어요”
서울로 온 '공천개입 의혹' 수사…신속·공정 모두 잡아야 [기자수첩-사회]
무너지는 국산 우유, 시장 개방 대비책 세워야 [기자수첩-유통]
트럼프의 '기울어진 운동장'은 평평해질까 [기자수첩-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