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한동훈 법무부 장관이 26일 오후 경기도 정부과천청사 법무부 브리핑실에서 형사미성년자 연령 기준(촉법소년 연령 상한)을 14세에서 13세로 하향하는 것을 골자로 한 소년범죄 종합대책을 발표하고 있다.
3살 딸 수갑 채우고 폭행…반려견 분뇨 속에 아이 방치한 친모
3살 딸에게 수갑을 채우고 상습 폭행한 어머니와 동거남이 실형을 받았다.24일 인천지법 형사9단독 정희영 판사는 아동복지법상 상습아동학대 및 아동유기 및 방임 혐의로 기소된 A씨(31)에게 징역 1년과 80시간의 아동학대 치료프로그램 이수 및 3년간의 아동 관련기관 취업제한을 명령했다.아동복지법상 상습아동학대 혐의로 기소된 A씨의 동거남 B씨(20)에게는 징역 4개월을 선고하고, 40시간의 아동학대 치료프로그램 이수와 3년간의 아동관련기관 취업제한을 명했다.A씨는 지난해 10월 중순부터 올해 3월22일까지 인천시 서구 주거지에서 3…
유명순 한국씨티은행장, 여성 경영참여 확대 방안 강조
세계여성이사협회 창립 6주년 포럼
[2022 국감] "국정원장, 조상준 사의 대통령실로부터 유선 통보 받아"
국회 정보위, 국가정보원 대상 국정감사유상범 "전날 오후 8~9시 사이 대통령실관계자, 국정원장에 직접 유선으로 통보"
'이재명 퇴진론' 두고 '부산' 전재수·김해영 '충돌'
김해영 "이재명 역사 무대에서 내려와라"전재수 "시기적으로 부적절…도움 안돼"
"집안 사정 어려우니 고기 많이 달라"...고객이 남긴 '황당' 요청사항
한 손님으로부터 집안 사정이 어려우니 음식 양을 정량보다 많이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는 자영업자의 사연이 전해졌다.지난 25일 자영업자 커뮤니티 '아프니까 청춘이다'에는 '이런 요청사항 어찌 생각하세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게시글에는 한 손님이 음식을 주문하며 남긴 배달 앱 요청사항 내용이 담겼다. 이 손님은 집안 사정을 언급하며 음식 양을 더 달라고 요청했다.손님은 "집안 사정이 있어서 배가 많이 고프다. 죄송하다"며 "고기랑 밥 좀 많이 많이 부탁드린다"고 했다.또 손님은 사진 리뷰이벤트도 참여하겠다고 적었다. 리뷰 이벤트…
'임기단축' 약속한 尹…선고 후 국민의힘 개헌특위 탄력 받을까
조기대선이냐 직무복귀냐…탄핵심판 선고의 날 밝았다 [정국 기상대]
[美 상호관세 폭탄] '새파랗게 질린' 뉴욕 증시…"펜데믹 이후 최대 낙폭"
딱 걸렸어!...“증거 모두 조작” 김수현 주장에 직접 나선 누리꾼
"그만 만져" 특정 부위 변색된 아일랜드 '동상'…특단 조치 내렸다
블랙핑크 리사 남친 父, 세계 1위 부자 자리 내줬다…테슬라 주가 폭락에도 머스크 '억만장자 1위'
실시간 랭킹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헌재 재판관들이 마당쇠 노릇이야 할까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