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김주현 금융위원장이 29일 오후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제1차 수출투자 금융⋅지원협의회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제1차 수출투자 금융⋅지원협의회 김주현-이창양
29일 오후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제1차 수출투자 금융⋅지원협의회가 열리고 있다.
현대퓨처넷, 저소득층 한부모 가정·독거노인 생활지원금 2000만원 전달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ICT(Information Communication Technology, 정보통신기술) 현대퓨처넷은 29일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생활지원금 2000만원과 쌀·라면 등과 같은 생필품을 지원했다고 밝혔다.이번에 전달된 지원금과 생필품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서울 서초구에 거주하는 저소득층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20여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특히, 생활지원금과 함께 전달되는 생필품은 ‘현대퓨처넷 임직원 자선 플리마켓’에서 발생한 수익금 전액으로 마련했다.현대퓨처넷 류성택 대표는 …
속보 카카오, 먹통 피해접수 소상공인에 최대 5만원 보상
카카오는 피해 접수한 소상공인 대상으로 매출 손실 규모액에 따라 지원금을 지급한다고 29일 밝혔다. 소상공인 영업이익률과 대체 서비스 유무, 해당 서비스에 대한 카카오 점유율 등을 반영해 매출 손실 규모액이 30만원 이하인 경우 3만원, 30만원 초과 50만원 이하인 경우 5만원을 지원한다.
동방명주 실 지배인 왕해군, '비밀경찰서' 의혹 입장발표
중국 '비밀경찰서' 거점 의심지로 지목받는 동방명주의 실 지배인 왕해군이 29일 서울 송파구 동방명주 앞에서 입장 발표를 마치고 퇴장하고 있다.
'아이 깨면 환불' 요청사항에 배달 취소하자…"맘카페 올리겠다" 협박
배달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음식을 주문한 한 손님이 음식점 측의 행동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이유로 "'맘카페'에 올리겠다"는 등 협박을 한 사연이 뒤늦게 알려졌다.2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음식점 사장 A씨가 지난 9월 겪은 사연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사연에 따르면 고객 B씨는 A씨의 식당에 배달 주문을 하면서 요청사항에 "아기가 자니 절대 벨을 누르지 말라"며 "아이가 깰 시 음식값을 환불하겠다"고 적었다.하지만 A씨가 이용 중인 배달 대행업체에서는 이 같은 유형의 요청사항을 꺼리는 까닭에 그는 B씨의 주문을 취소했다…
친한 신지호, '나이 논쟁' 이준석에 "韓이 손자 볼 나이?…조선시대로 가라"
윤상현 "홍장원의 거짓말과 민주당 개입 여부 철저히 조사해야"
오세훈 "민주당 '대한민국 성장전략', 이재명 닮아 모순가득"
철근 낙하로 발가락 절단된 노동자…공장 안전관리자 집유
234명 성착취 '목사방' 총책 신상공개…33세 김녹완
'또 항공기 사고' 브라질 상파울루에 '추락'…버스 충돌, 최소 2명 사망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기수 칼럼
부정선거 교(敎) 신도들에게 주는 4가지 숫자
함께 읽는 통상
미국 신정부 출범에 대처하는 나라들의 자세
배종찬의 정치빅데이터
이념 성향에 권위 무너진 헌법재판소
30대에 유럽행? 도전만으로도 충분한 국가대표 자격 [기자수첩-스포츠]
檢, 9년 삼성 앞길 막은 걸로 부족한가 [기자수첩-산업IT]
기관 단타 막는 코너스톤, 7년 표류 끝내야 [기자수첩-금융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