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정진석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20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관련해 발언하고 있다.
정진석 "북 무력도발 계속될수록 남한 핵 무장론 힘을 얻을 것"
정진석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20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모두 발언을 하고 있다. 정 위원장은 "북한이 도발을 재개했다. 올해 들어서만 세 번째다. 무력도발이 계속될수록 남한의 핵 자체 무장론도 힘을 얻을 것"이라고 밝히며 "김정은이 ICBM으로 노리는 건 한미 동맹 파괴와 미국의 한반도 전쟁 참여를 막는 것이다. 핵 억지력을 확보해야 한다. 북한이 핵을 한반도에 사용한다면 다시는 일어설 수 없도록 킬 체인을 가동해야 한다. 대응이 부족하다면 자체 핵무장에 대해 심각한 고민해야 한다"고 말했다.
정진석 "이재명 체포동의안 부결 시, 국민이 민주당 용서 안해"
"李, 죄 있으면 대통령도 감옥 보내야 한다고 선창한 사람"
상임고문단 회의 인사말하는 정진석 비대위원장
정진석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17일 오전 서울 여의도의 한 식당에서 열린 상임고문단 회의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정진석 "'이재명이 다음 대통령'이라고 말한 정성호, 정신상태 의심스러워"
"李 측근 면회해 주고받은 대화영화 대부 마피마 패밀리 연상"
국민의힘 비대위 주재하는 정진석 비대위원장
정진석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16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모두 발언을 하고 있다. 정 위원장은 "민주당 이재명계 좌장인 4선의 정성호 의원이 작년 연말과 올해 연초에 걸쳐 이 대표 비리 범죄 혐의로 구속된 핵심 피의자들을 잇따라 면회했다. 주고받은 대화가 영화 대부에 나오는 마피아 패밀리를 연상케 한다"고 밝히며 "국회 본회의에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체포동의안이 상정될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며칠 전 주호영 원내대표가 간절하게 호소했다. 저 역시 민주당 의원들에게 진심으로 촉구한다. 국회의원 윤리강령에 따라…
‘햄버거집 계엄 모의’ 문상호 정보사령관 구속
'제자 성폭행' 초등여교사 구속에…대전교육감 "깊은 유감, 중징계 처분"
수도권 직장인, 출퇴근에 매일 1시간 22분…하루 9.1시간 직장서 보낸다
美 본토 진출한 한화...성공 위한 선결 과제는?
크리스마스 임박에…잠실 핫플레이스에 300만명 몰렸다
이영애, '김건희 여사 친분' 주장 유튜버 상대 손배소 1심 패소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국가 흥망성쇠를 결정하는 리더의 중요성
정기수 칼럼
尹의 버티기 ‘옳지 않다’…이재명과 동급 ‘잡범’ 안되기를
서지용의 금융 톡톡
기재부가 된 금통위
지도자의 오판에 ‘K푸드’ 위상까지 급제동 [유통-기자수첩]
관치로 매듭짓는 은행의 씁쓸한 연말 [기자수첩-금융증권]
탄핵사태 파고 든 경제악법, 거부권으로 저지 불가피 [박영국의 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