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벚꽃이 만개한 30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서로 일대에서 시민들이 벚꽃을 구경하며 산책을 하고 있다.
'여의도 가득 피운 벚꽃'
JB금융, 주총서 주당 715원 배당 결정
JB금융지주가 30일 개최된 정기 주주총회에서 보통주 1주당 715원의 배당금 지급 안건을 통과시켰다. JB금융은 전년보다 4%포인트 오른 27%의 배당성향을 주주환원 정책으로 시행한다.JB금융의 2대 주주인 얼라인파트너스는 보통주 1주당 900원의 현금 배당을 제안했지만 부결됐다.
'벚꽃 보며 자전거 즐기기'
벚꽃이 만개한 30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서로 일대에서 시민들이 벚꽃을 구경하며 자전거를 타고 있다.
1살짜리 친구 딸 입에 대마초 물린 美 10대 베이비시터
미국에서 10대 베이비시터가 돌보던 1세 영아에게 강제로 대마초를 흡입하도록 한 사건이 발생했다.28일(현지시간) 영국 더 미러는 미국 플로리다주에 거주 중인 날레디 로버츠(17)가 돌보던 1세 영아의 입에 불을 붙인 대마초를 물렸다고 보도했다.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체포된 로버츠는 아이 곁에서 대마초를 피운 건 맞지만, 입에 대마초를 물리지는 않았다고 항변했다.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었다. 경찰이 입수한 영상에서 로버츠는 돌보던 영아의 입에 대마초를 물렸다.경찰 관계자는 영상 속 영아가 명백하게 숨을 들이쉬었으며, 그때마다 입…
'벚꽃 아래 즐거운 자전거 라이딩'
국민의힘, 2017년보다 '조기 대선' 해볼만한 이유 '5가지'
[尹 탄핵인용] 정치적 불확실성 해소…부동산 정책은 ‘원점’
北, 尹파면후 "헌재가 윤석열 탄핵"…'남남갈등' 노리고 집중공세 예상
'이재명 포비아' 사라질까…중도층 화답해야
"더 글로리·오징어 게임 제쳤다"…韓 역대 최고 평점 받은 '폭싹 속았수다'
'헬스 유튜버' 김웅서, 사망 전 동거녀와 어떤 대화 나눴나…"고마운 일이지"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