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아마존 활명수' 진선규·이순원, 플로깅 이벤트 진행…환경보호 앞장


입력 2024.09.27 09:21 수정 2024.09.27 09:21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10월 30일 개봉

'아마존 활명수'의 주역 진선규와 이순원이 지난 13일 플로깅 이벤트를 진행했다.


진선규와 이순원은 이날 서울 은평구 봉산 일대에서 플로깅 이벤트를 진행하며 예비 관객들과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플로깅이란 조깅을 하면서 길가의 쓰레기를 수거하는, 체육활동과 자연보호 활동이 합쳐진 개념을 의미하는 신조어로 영화명에도 언급될 만큼 중요한 장소인 ‘아마존’ 환경 보호를 위해 진행됐다.


서른 명의 참가자들과 함께 3시간 가까이 진행된 이벤트는 선한 목적으로 모인 참가자와 배우들의 훈훈한 케미스트리가 빛나는 현장이었다. 진선규는 참여 소감으로 "많은 분들하고 산속을 걸으면서 같이 쓰레기도 줍고 자연을 위해서 도움이 되고자 함께하게 되었다"라며 특별한 소감을 전했다.


이순원은 "많은 사람들이 참여를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마존 활명수' 보시면 후회 안 하실 것"이라며 소감은 물론 진선규와 함께 영화 '아마존 활명수>'에 대한 관심도 당부했다.


이어 참가자 전원 클린하이커스 공식 굿즈 손수건에 진선규와 이순원이 사인을 진행하는 등 특별 팬서비스를 진행했으며, 당일 진선규의 깜짝 생일 파티도 진행되어 참가자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도 선사했다.


영화 '​아마존 활명수'​는 집에서도 회사에서도 구조조정 대상인 전 양궁 국가대표 진봉(류승룡 분)이 한국계 볼레도르인 통역사 빵식(진선규 분)과 신이 내린 활 솜씨의 아마존 전사 3인방을 만나 제대로 한 방 쏘는 코믹 활극이다. 10월 30일 개봉.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