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미국의 CNN 방송이 윤석열 대통령의 비상계엄 선포 소식을 긴급 속보로 전했다.
CNN은 3일 밤(한국시각) "윤석열 대통령은 예고되지 않은 심야 TV 연설을 통해 한국의 주요 야당이 북한에 동조하고 반국가 활동을 하고 있다고 비난하며 계엄령을 선포했다"고 보도했다.
이어 "그는 어떤 조치가 취해질지는 밝히지 않았고 의회 다수당인 야당 민주당이 검찰 수뇌부를 탄핵하고 정부 예산안을 거부하려는 움직임을 언급했다"고 전했다.
1600만원, 단 하루 만에 벌었다…이적 성공한 유명女
유명 여성 스트리머 한갱이 네이버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치지직'을 떠나 'SOOP(숲)'으로 이적한 이후 첫 방송에서 1600만원 이상 수익을 거둔 것으로 알려졌다.3일 인터넷방송 업계에 따르면 한갱은 숲으로 이적한 뒤 지난 1일 첫 방송을 진행했다.한갱은 방송 시작 40여분 만에 8만개가 넘는 별풍선을 받았다. 별풍선 집계 사이트 풍투데이에 따르면 한갱은 첫날에만 별풍선 20만6830개를 수령했다고.'별풍선'이란 숲 시청자들이 스트리머에게 선물하는 유료 후원아이템이다. 소비자 결제 가격으로 1개당 110원이며 스트리머는 수수료…
'女비서 성폭행' 안희정, 활짝 웃어 보였다
안희정 전 충남지사가 칩거 2년 3개월 만에 모습을 드러냈다.안 전 지사는 지난 2일 서울 강서구의 한 호텔에서 열린 아들 결혼식에 전 부인 민주원 씨와 함께 참석했다.안 전 지사의 아들이 혼사를 치른 일은 그의 팬클럽을 통해 알려졌다. 팬클럽은 "안 전 지사 아들 결혼식에 다녀왔다"며 "참석 못 하신 분들을 위해 올린다. 오랜만에 지사님도 여사님도 환하게 웃으셨다"고 전했다.안 전 지사는 충남지사 재임 시절인 2017년 7월부터 이듬해 2월까지 당시 수행비서였던 김지은 씨를 상대로 여러 차례 성폭행 및 업무상 위력에 의한 추행 등…
바다서 요가하던 유명 女배우, 파도에 쓸려 사망한 영상 확산 '충격'
러시아 배우 카밀라 벨라츠카야(24)가 휴가 중 태국 코사무이 해변에서 요가를 하다 파도에 휩쓸리는 사고를 당해 생을 마감했다.2일(현지시간) 미국 뉴욕포스트 등 외신에 따르면 러시아 여배우 카밀라는 태국 코사무이 해안가 바위에서 요가를 하다가 예상치 못한 거대한 파도에 휩쓸려 숨진 채 발견됐다.카밀라는 최근 남자친구와 함께 휴가차 태국을 찾았는데, 자신의 SNS(소셜미디어)에 이곳을 소개하면서 "지구상에서 최고의 장소"라며 "이 자리에 있어서 정말 행복하다"고 적었다.특히 바닷가 바위에서 바라보는 경관을 가리키며 "인생에서 본 것…
"정신병원에 갇혀 7번 당하고 매번 기절…" 트젠女 폭로 '충격'
중국에서 한 트랜스젠더 여성이 강제 전기충격 치료를 시행한 정신병원을 상대로 제기한 소송에서 승소해 배상액을 받게 됐다.22일(현지시간) 영국 가디언 등에 따르면 중국 허베이성 창리현 인민법원은 지난달 30일 트랜스젠더 여성에게 강제로 전기충격 요법을 시행한 정신병원에 6만위안(한화 약 1000만원)의 손해배상금 지급을 명령했다.'링얼'(靈兒)이라는 예명으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활동하는 28세 트렌스젠더 여성은 2022년 7월 부모에 의해 친황다오시의 한 정신병원에 강제 입원됐다.법적 성별이 '남성'인 링얼은 자신의 정정 …
"진짜 미친 나라네" 신발벗고 걷던 외국女 흥분한 이유
인도의 한 여성 인플루언서가 일본 거리의 청결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신발을 벗고 걸었다.28일(현지시간)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인스타그램에서 약 140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심란 발라 제인은 흰 양말만 신은 채 거리를 걷는 실험을 했다.그는 편의점에서 흰 양말 한 켤레를 산 뒤 사람들도 북적거리는 도쿄 거리를 활보했다.제인은 "양말 한 켤레를 새로 사서 바로 일본의 거리로 나갔다"며 "일본이 정말 세계에서 가장 깨끗한 나라라면 양말이 깨끗할 것"이라고 말했다.제인은 인도 걷고 횡단보도를 건너는 등 거리 곳곳…
'트럼프 동문' 안철수 "우호 협력으로 새 번영 시대 열어야"
"미국과 공급망 협력 확대해 양국의 이익 극대화해야""격변기 대응 위해 자유민주주의 헌정 질서 복원해야"
[트럼프 2.0] "미국만 잘 살고 미국만 안전"…고립의 대가는? [박영국의 디스]
[트럼프 2.0] '우크라이나의 봄' 오나…"트럼프·푸틴, 3월 만날 듯"
정청래 입에서 '폭동'만 수십 번⋯'윤 지지자 법원 난입' 현안질의 野 맹폭
[속보] 헌재 "오늘 尹대통령에게 발언기회 부여될 수 있어"
임종석 "이재명만 바라보는 민주당, 국민 신뢰 얻을 수 있나"
[트럼프 2.0] 친환경 죽고 우크라 재건 뜨나…해외수주 500억 달러 ‘기대 반 걱정 반’
"키스 방지용인가"…트럼프 입맞춤 가로막은 멜라니아 모자
"조회수고 뭐고 당장 얼굴 담긴 영상 내려 달라"…유튜버들에게 호소
실시간 랭킹 더보기
세계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정기수 칼럼
尹의 유폐(幽閉), 마음속 감방→콘크리트 감방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중국에 ‘오버스펙 열풍’이 거센 속사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분열과 갈등의 우리 사회에 던져준 교훈
이재명 구속사유도 차고 넘친다…선거법, 오직 법리 위에서 속도전 해야 [기자수첩-사회]
‘꼴찌’ 증시에게 보내는 갈채 [데스크 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