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정승환, '모텔 캘리포니아' OST 25일 공개


입력 2025.01.25 15:13 수정 2025.01.25 15:14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가수 정승환이 OST로 ‘모텔 캘리포니아’의 감성을 더한다.


정승환은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MBC 금토드라마 ‘모텔 캘리포니아’ OST Part.6 ‘사랑한다는 말이 아닐지는 몰라도’를 발매한다.


‘사랑한다는 말이 아닐지는 몰라도’는 누구보다 진심으로 사랑하고 좋아하지만 수줍은 고백을 담은 곡이다. ‘사랑한다는 말이 아닐지는 몰라도, 나에게는 모두 다 사랑이야’라는 가사가 곡의 무드를 한눈에 표현한다.


특히 이번 곡은 ‘감성 발라더’ 정승환이 군 전역 후 처음으로 참여하는 OST이기에 관심이 더욱 쏠리고 있다. 이미 극 중 여러번 삽입돼 이어질 듯 이어지지 않는 지강희(이세영 분)와 천연수(나인우 분) 사이 절절한 감정선을 배가시키며 한층 더 무르익은 감성을 입증한 만큼, 정승환표 발라드로 탄생한 ‘사랑한다는 말이 아닐지는 몰라도’를 향해 기대가 더해진다.


‘모텔 캘리포니아’는 시골의 모텔에서 태어나 모텔에서 자란 여자 주인공이 12년 전 도망친 고향에서 첫사랑과 재회하며 겪는 우여곡절 첫사랑 리모델링 로맨스다. 2019년 인기를 끌었던 심윤서 작가의 소설 ‘홈, 비터 홈’을 원작으로 한다.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