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간편결제 특화 PLCC 상품 'MG+ S 하나카드' 출시

박상우 기자 (sangwoo@dailian.co.kr)

입력 2025.07.15 09:51  수정 2025.07.15 09:51

새마을금고가 간편결제 특화 PLCC 상품인 'MG+ S 하나카드'를 출시했다.ⓒ새마을금고중앙회

새마을금고는 간편결제 특화 PLCC 상품인 'MG+ S 하나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MG+ S 하나카드'는 Super(월등한 혜택), Simple(간편한 사용), Smart(똑똑한 소비)를 제공하는 카드로 ▲간편결제 청구할인 서비스 ▲영상 스트리밍 청구할인 서비스 ▲디지털 멤버십 청구할인 서비스 등 3가지 부분에서 청구할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간편결제 청구할인 서비스는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토스페이, SSG페이, 11pay, 스마일페이 등에서 1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영상 스트리밍 청구할인 서비스는 유튜브, 디즈니플러스, Wavve, 넷플릭스, 티빙 월 정기 결제 건에 대해 50% 청구할인 혜택이 보장된다.


이외 디지털 멤버십 청구할인을 통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컬리멤버스, 쿠팡와우멤버십 등에서도 50%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월 최대 1만5000원, 60만원 이상일 경우 월 최대 3만원, 100만원 이상일 경우 6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할인 서비스를 받은 결제 건도 전월 실적 대상으로 포함돼 S카드 이용 고객의 실적 충족 부담을 낮춘 점이 강점이다.


'MG+ S 하나카드'는 새마을금고 영업점을 통해 발급 가능하며, 연회비는 국내전용/국내외겸용(Mastercard) 1만7000원이다.


올해 10월까지 MG+ 신용카드를 최초로 발급받은 새마을금고 출자회원이라면 마케팅 동의하고, 발급 익월 말까지 10만원 이용하면 연회비 캐시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7월 한 달간 MG+ 신용카드 누적결제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스탠바이미, 로보락 청소기 등의 경품을 제공하며 MG+ 신용카드 이용 고객 만족도 증진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새마을금고중앙회 관계자는 "구독 서비스와 간편결제 이용이 일상화된 고객들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간편결제 특화카드인 'MG+ S 하나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새마을금고 고객들의 소비 패턴과 니즈를 고려해 실속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박상우 기자 (sangwo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