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내 사랑" 공개 열애 하정우♥, 닭살 돋는 '럽스타' 포착

김혜민 기자 (gpals4965@dailian.co.kr)

입력 2026.02.09 17:52  수정 2026.02.09 17:54

ⓒ 하정우 소셜미디어 갈무리

배우 하정우(47)가 모델 겸 배우 차정원(36)과의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결혼설과 관련한 팬들의 댓글에 직접 답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하정우는 지난 6일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tvN 새 드라마 ‘대한민국에서 건물주 되는 법’ 대본 리딩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게시물에는 열애 및 결혼설과 관련된 댓글이 이어졌고, 하정우는 특유의 재치 있는 답글로 소통에 나섰다.


“결혼 축하드린다”는 댓글에는 “아직 이릅니다”라고 선을 그었으며, 또 다른 축하 메시지에도 “아직 있어야 한다니까요”라고 답했다. 특히 “결혼하지 말아달라”는 요청에는 “식장 들어갈 때까지는 모른다”고 응수하며 여유로운 태도를 보였다.


또한 연인과 동명이인인 가수 카더가든(본명 차정원)의 사진이 댓글로 등장하자, 하정우는 “오 내 사랑”이라는 반응을 남기며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지난 4일 한 매체는 두 사람이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양측 소속사는 열애 사실은 인정하면서도 결혼 여부에 대해서는 “확정된 바 없다”고 밝혔다.


하정우는 2003년 영화 ‘마들렌’으로 데뷔해 ‘추격자’, ‘황해’, ‘범죄와의 전쟁’, ‘암살’, ‘1987’, ‘신과 함께’ 등으로 흥행과 연기력을 모두 인정받아왔다. 오는 3월 14일 첫 방송되는 tvN ‘대한민국에서 건물주 되는 법’을 통해 안방극장에 복귀할 예정이다.


차정원은 영화 ‘무서운 이야기’를 통해 데뷔했으며, 드라마 활동과 함께 패션·뷰티 분야 인플루언서로도 활약 중이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김혜민 기자 (gpals4965@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