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가을패키지 '하트워밍' 출시
풍성한 안주, 와인, 감미로운 음악과 함께 보내는 만추
서울신라호텔은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에서 감미로운 라이브 음악을 들으며 풍성한 안주 플레이트와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하트워밍'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하트워밍' 패키지는 쌀쌀해지기 시작하는 가을에 가까운 도심에서 로맨틱하고 가슴 따스한 1박2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서울신라호텔은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따끈하고 풍성한 안주인 '하트워밍 플레이트'와 페어링 와인을 준비했다.
'하트워밍 플레이트'는 패키지 고객을 위해 특별히 구성된 메뉴로, 부드러운 크림의 풍미가 돋보이는 '앙크루트 수프', 신선한 ‘믹스 샐러드’와 함께 메인 요리 한 개가 포함돼 있다. 메인 요리는 고객의 취향에 따라 육류 모둠구이, 페퍼 소스 안심구이, 팔보채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하트워밍 플레이트'는 서울신라호텔 1층 라이브러리에서 주문할 수 있다.
또한 클래식, 재즈 등 다채로운 레퍼토리를 선보이는 더 라이브러리의 라이브 공연 또한 가을 패키지의 백미다. 가을에 어울리는 음악 공연과 함께 감미로운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어번 아일랜드 자쿠지와 사우나 입장혜택과 더 파크뷰 조식도 패키지에 함께 구성돼 있다.
또한 패키지고객은 더 파크뷰의 건강식 조식(2인)으로 여유로운 아침을 시작할 수 있다. 국내 최고의 조식 뷔페로 손꼽히는 더 파크뷰에서는 중식∙일식∙양식으로 구성한 대표 메뉴부터 갓 구운 베이커리, 호텔 셰프가 즉석에서 만드는 홍콩의 건강식 콘지와 와플 등 풍성하고 다채로운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하트워밍 패키지는 오는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하며 △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어번 아일랜드 릴렉세이션 존(야외 자쿠지, 핀란드 사우나) 입장 혜택(2인) △더 라이브러리 하트 워밍 플레이트 및 페어링 와인(2잔) △더 파크뷰 조식(2인) △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혜택(2인), △발레 파킹 1회 무료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38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