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호캉스족 위한 '더 신라 스위트' 패키지 출시
취향에 따라 객실 타입 선택하고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어
제주신라호텔이 품격 있고 여유로운 호텔에서의 휴가를 꿈꾸는 ‘호캉스 족’을 위해 스위트 객실에서 투숙하는 ‘더 신라 스위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더 신라 스위트 패키지는 공항에 내리는 순간부터 VIP 서비스가 시작된다. 프라이빗 픽업 서비스로 호텔까지 편안하고 안전하게 이동하고 호텔에 도착하면 직원이 직접 객실까지 안내하면서 투숙 중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과 혜택을 설명해 주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서비스도 제공된다.
취향에 따라 스위트 객실 타입도 선택할 수 있다. 로맨틱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코너 스위트’ 과 넓고 럭셔리한 객실에서 편안히 휴식 할 수 있는 ‘로열 스위트’ 객실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코너 스위트 타입 선택 시 ▲객실 1박, 조식 2인 1회(1박당), ▲라운지S 2인 1회 이용, ▲어덜트 풀의 쁘띠 카바나 2시간 1회(1박당), ▲고급 샴페인(1병)과 풀사이드 바의 새우&칩스 샐러드(1회)를 제공한다.
로열 스위트 타입 선택 시에는 ▲객실 1박, ▲조식 4인 1회(1박당), ▲라운지S 2인 1회 이용 ▲어덜트 풀 디럭스 카바나 3시간 1회(1박당)에, ▲고급 샴페인(1병)과 풀사이드
바의 새우&칩스 샐러드 1회를 제공한다.
또한 더 신라 스위트 2박 투숙 고객은 겔랑 스파 1인 1회 이용 혜택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한편 7월 1일부터 13일 투숙 고객 대상 풀사이드 바 수제 치킨&포테이토와 하이네켄 생맥주 2잔을 투숙 중 1회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6월 1일부터 9월 3일까지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