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스페인하숙' 차승원, 외국인 위한 특별 한식 '감동'


입력 2019.03.29 21:08 수정 2019.03.29 15:11        부수정 기자
배우 차승원이 tvN '스페인 하숙'에서 외국인들을 위한 특별한 한식 메뉴를 선보인다.ⓒtvN

배우 차승원이 tvN '스페인 하숙'에서 외국인들을 위한 특별한 한식 메뉴를 선보인다.

지난 주 방송된 '스페인 하숙'에서는 본격적인 알베르게 운영에 돌입한 차승원, 유해진, 배정남의 모습이 그려졌다. 단 한 명의 손님을위해 호화로운 한식 한 상을 차리는 것은 물론, 아침에 미역국까지 준비해주는 정성을 보였다.

방송 말미 영업 이틀째에 접어드는 '스페인 하숙'에 두 명의 한국 숙박객과 덴마크에서 온 외국인 순례객들이 등장해 기대감을 높였다.

29일 방송되는 '스페인 하숙'에서는 제대로 멘붕에 빠지는 차.배.진 트리오의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저녁 메뉴로 짜장덮밥과 짬뽕국물을 준비했지만, 매운 음식을 못 먹는 외국인 손님들을 위해 급작스럽게 새로운 메뉴를 준비해야 하는 것.

외국인 숙박객들을 위해 차승원이 준비하게 된 한식 메뉴는 무엇일지, 또 이 음식을 먹은 손님들의 반응은 어떨지가 이날 방송의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3일 차에 접어드는 '스페인 하숙'의 모습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열정 넘치는 배정남 덕분에 유해진과 차승원은 뜻밖의 여유를 즐긴다는 후문.

29일 오후 9시 10분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