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23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뮤지컬 '위키드' 배우 공동 인터뷰에서 남경주, 진태화, 손승연, 옥주현, 정선아, 나하나, 서경수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포토> 정선아-나하나 '위키드 글린다'
나하나와 정선아가 23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뮤지컬 '위키드' 배우 공동 인터뷰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포토> 옥주현 '위키드 엘파바'
옥주현이 23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뮤지컬 '위키드' 배우 공동 인터뷰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포토> 손승연 '위키드 엘파바'
손승연이 23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뮤지컬 '위키드' 배우 공동 인터뷰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포토> 나하나 '위키드 글린다'
나하나가 23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뮤지컬 '위키드' 배우 공동 인터뷰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옥주현·정선아·손승연·나하나, 뮤지컬 ‘위키드’ 합류
2021년 2월 개막하는 뮤지컬 ‘위키드’가 캐스팅을 공개했다.1일 에스앤코에 따르면 내년 2월 중순부터 5월 초까지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하는 ‘위키드’에 엘파바 역에 옥주현과 손승연, 글린다 역에 정선아와 나하나가 캐스팅됐다.옥주현과 정선아는 2013년 ‘위키드’ 한국어 공연 초연 당시 실제 엘파바와 글린다 같은 케미스트리로 프로덕션을 성공리에 이끈 바 있어 이번 공연에서의 호흡도 기대를 불러일으킨다.이와 함께 ‘젠틀맨스 가이드’ ‘썸씽로튼’을 통해 능청스런 매력을 선보인 서경수, 대극장과 소극장을 오가는 진…
'중도보수 선언' 이재명에 민주당 발칵…노선 논쟁 후폭풍 여전
출격 준비 서두르는 '與 대권 잠룡들'…맞춤 전략으로 차별화 '가속'
나토 "우크라 안보에 美 필요"…美, '러군 철수' 유엔 결의안 반대
'음료 서비스' 거절하다 구급차 부른 손님…일주일 뒤 "병원비 내놔"
고속道에 누워있던 육군 장교 교육생, 주행 차량에 잇달아 치여 사망
'100만대 1 뚫은 실력자' 태국 총리 옆 미모의 女 경호원 '화제'
실시간 랭킹 더보기
서지용의 금융 톡톡
경제 부실 뇌관이 될 자영업 대출 건전성 제고 방안
정명섭의 실패한 쿠데타
간주리의 난 - 미스터리한 반란자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트럼프의 일방적 미국주의 파고에 숙고해야 할 쟁점들
나는 놈 아래 뛰던 中... '즐기는 놈'으로 돌아왔다 [기자수첩-산업]
9부 능선 넘은 에너지 3법…고준위 방폐장 등 속도 내야 [기자수첩-정책경제]
서울로 온 '공천개입 의혹' 수사…신속·공정 모두 잡아야 [기자수첩-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