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M자연의품격이 공개한 ‘루테인 지아잔틴 오메가3’, ‘루테인 지아진틴 아스타잔틴’ 신규 CF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GNM자연의품격은 루테인 CF 런칭 기념으로 지난 21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감상평 이벤트를 진행했다. 영상을 본 유저들은 “조정석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유쾌한 멘트가 브랜드와 잘 어울린다”, “뭔가 특별한 관리를 받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좋은 성분만 뽑은 제품의 광고” 등 깔끔하고 고급스러우며 제품의 장점을 잘 드러낸 광고라는 평이 주를 이뤘다.
GNM자연의품격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건강할 수 있어야 한다는 건강 실용주의를 추구하며 배우 조정석, 이성경을 모델로 기용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전 제품 온라인몰 누적 후기 총 150만건 이상을 기록하며 국내 대표 헬스케어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지난 17일 공개된 캠페인 영상은 총 2편으로, 품격 있는 오너의 모습을 한 조정석이 레스토랑을 찾은 특별한 손님을 위해 예술작품 같은 음식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각 제품에 함유된 성분에 따라 눈 건강을 위한 ‘풀 코스’와 ‘스페셜 코스’ 컨셉으로 나눠 소개하고, 조정석의 생생한 연기가 더해져 신뢰감 있고 감각적인 영상이 완성됐다.
메인 제품인 ‘루테인 지아잔틴 오메가3’는 눈 노화 관리를 위해 1일 섭취량 최대치로 채운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에 건조한 눈 개선을 위한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를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여기에 비타민 4종과 미네랄 2종을 더해 8중 복합 성분으로 구성됐다.
광고에서도 이러한 제품 장점을 살려 두 눈을 영상케 하는 루테인, 지아잔틴 음식 오브제에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의 ‘촉촉함’을 표현하는 블루 소스를 얹는다. 이렇게 완성된 음식은 눈 건강을 위한 풀 코스로 설계된 제품임을 직간접적으로 나타낸다.
두 번째 광고 제품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은 눈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스타잔틴(헤마토코쿠스추출물)을 함유해 ‘VIP 고객을 위한 스페셜 눈 케어’ 제품으로 통한다. 영상에서는 제품으로 만든 거대한 탑이 등장해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업체 관계자는 “제품의 기능성을 명확하게 전달하면서도 음식 오브제와 안구 캐릭터 등 각종 디테일을 더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 덕분에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품격있는 오너의 모습을 한 조정석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더욱 기억에 남는 광고로 다가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루테인 TVCF 런칭 기념으로 오는 25일(금)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고 영상 시청 후 GNM자연의품격 공식 인스타그램, 트위터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루테인 지아잔틴 오메가3(1박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