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와 손식 3사단장 등 참석자들이 29일 강원 철원군 쉬리공원에서 저격능선 충혼비를 참배하고 있다.
국민의당 최고위 들어서는 안철수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가 28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발언 듣는 안철수 대표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가 28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권은희 원내대표 발언을 듣고 있다.
안철수 "돈은 국민이 내고 생색은 정권이 내는 사기극을 끝내야 한다"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가 28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안 대표는 추가 세수를 활용한 정부의 추가경정예산 편성과 관련해 "나라 곳간 거덜 내고 미래세대에게 빚더미만 물려주는 선거용 인기 영합주의에 더 이상 속아서는 안 된다"고 밝히며 "돈은 국민이 내고 생색은 정권이 내는 사기극을 끝내야 한다. 자신들이 망친 정책 때문에 국민들께 세금을 더 물렸으면 반성해야 할 일이지, 금권선거 쌈짓돈으로 쓰려는 것은 정말 파렴치한 짓"이라고 비판했다.
안철수 "수십억 빚내 투기한 자가 靑 반부패비서관…文정권 정신 상태 의심"
"자영업자·소상공인 삶 이렇게 어려운데부동산 투기 한 사람이 부패를 잡겠다니"
안철수, 정치권 일각 '개헌론' 향해 "이상한 정치 야합" 비난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가 정치권 일각에서 제기되는 개헌론을 향해 "이상한 정치 야합"이라고 비난했다.안철수 대표는 23일 SNS에 "개헌을 고리로 이상한 정치 야합이 꿈틀거리고 있다"며 "국민이 납득할 수 있는 일이 아니다"고 밝혔다.앞서 김종인 전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이날 동아일보에 보도된 인터뷰에서 최재형 감사원장이 대통령 5년 임기 중 2024년 총선까지 2년만 수행하고, 2024년에 총선과 개헌국민투표를 동시에 하는 방향으로 개헌을 검토할 가능성이 있다고 시사했다.이에 대해 안철수 대표는 "이슈 전환을 통해 실정을 덮으려…
이재명 압도적 1위라지만…무당층에선 오세훈·유승민에 밀려
내란·트럼프 청구서와 취재일지 [기자수첩-산업]
“초점없는 눈·멍청한 미소” 지하철 승객 공포에 떨게 한 존재
“칼 들었어요. 칼” 다급히 신고했던 남성이 체포돼…왜?
王 이어 大? '대권 도전' 안철수 손에…"어머, 무슨 글씨를 적은 거야"
박나래, 이번엔 '이태원 55억 집' 도난 사고…전현무·보아 '라방' 이어 악재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명섭의 실패한 쿠데타
어비류와 좌가려의 난 – 고국천왕의 시범 케이스
조남대의 은퇴일기
향기가 머무는 곳
서지용의 금융 톡톡
사모펀드 MBK 등의 폐해와 규제강화의 필요성
111일 만에 '파면' 결론난 尹탄핵심판…이재명 재판은 여전히 '지지부진' [기자수첩-사회]
탄핵과 대선 사이…부동산 정책 공백 없어야 [기자수첩-부동산]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