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2020 도쿄 패럴림픽 남자 탁구 단식(MS4) 예선 김정길과 폴란드 질카의 경기가 26일 도쿄 메트로폴리탄 체육관에서 열렸다. 김정길이 3대1로 승리한 후 기뻐하고 있다.
탁구 단식 예선 치르는 김정길
2020 도쿄 패럴림픽 남자 탁구 단식(MS4) 예선 김정길과 폴란드 질카의 경기가 26일 도쿄 메트로폴리탄 체육관에서 열렸다. 김정길이 경기를 치르고 있다.
김정길, 신중한 서브
2020 도쿄 패럴림픽 남자 탁구 단식(MS4) 예선 김정길과 폴란드 질카의 경기가 26일 도쿄 메트로폴리탄 체육관에서 열렸다. 김정길이 서브를 하고 있다.
김정길, 완벽한 백핸드 수비
2020 도쿄 패럴림픽 남자 탁구 단식(MS4) 예선 김정길과 폴란드 질카의 경기가 26일 도쿄 메트로폴리탄 체육관에서 열렸다. 김정길이 백핸드 수비를 하고 있다.
오세훈, 대선 불출마…"너도나도 후보 되겠다는 게 국민 눈에 어찌 비칠지"(1보)
[현장] 한동훈 'K제조업 심장' 울산으로…트럼프 스트레스 정조준
[포토] 170일 만에 모습 드러낸 김건희 여사…尹 전 대통령과 상반된 '굳은 표정'
“야 이 XX야”…상관 장교 폭헹하고 욕설한 ‘하극상’ 부사관, 징역형 집유
결혼 3개월 만에 아내 목 졸라 살해한 남편…"유산 전날까지 성관계 요구"
성매매 강요당한 가출여고생, 5일간 男 45명 상대했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상호관세 10%가 下限…일부 예외 있을 수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상호관세 기본세율과 관련해 10%가 “하한(下限)”이라고 밝혔다. 트럼프 대통령은 앞서 중국을 제외한 다른 나라에 90일 동안 상호관세를 유예하고, 기본관세 10%만 물리겠다고 발표했다.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11일(현지시간) 미 플로리다주로 이동하는 전용기 에어포스원 기내에서 취재진과의 질의응답을 통해 “분명한 이유로 몇 가지 예외는 있을 수 있다”면서도 “10% 또는 이에 매우 근접한 수준이 ‘바닥’(floor)이라고 말하고 싶다”고 말했다. 스콧 베선트 미 재무장관도 지난 9일 관세…
[트럼프 스트레스] "관세충격 강렬하지만 기간은 줄어들 듯"
[트럼프 스트레스] 中, 12일부터 미국산 수입품 관세 84%→125% 인상 ‘맞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대선 승리를 위한 ‘국민의힘 경선’을 위해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민주당, 한덕수 대행 겁줄 생각은 하지 않는 게 좋을 텐데
이한별의 골때리는 한의학
환절기 이유 없는 가려움 ‘콜린성 두드러기’ 한의학적 치료법은?
한화, 타이밍을 놓친 소통의 아쉬움 [기자수첩-산업]
균열의 연금개혁, 숙제는 ‘세대 공존’ [기자수첩-정책경제]
원내2당의 반(反)이재명 일변도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