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NH농협은행, 영국서 한국 농산물 홍보


입력 2021.10.05 14:36 수정 2021.10.05 14:36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권준학 행장 "우리 농산물 우수성 알릴 것"

오른쪽에서 두번째 두 번째 김건 주영국대사, 세 번째 성한경 NH농협은행 런던사무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지난 4일 영국 런던에서 주영국 대한민국 대사관이 주최한 ‘국경일 행사’에 참여해 우리 농산물 홍보를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영국 정부 주요 인사를 비롯해 런던 주재 국제기구, 각국 외교단 및 주재원·교민 등 3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다.


행사에 처음 참여한 NH농협은행은 우리 농산물 홍보부스를 설치하여 농협홍삼 및 한과, 녹차, 사과칩, 호두·잣, 우리 쌀국수 등 각 지역 특산 가공식품을 시식·홍보하는 자리를 마련해 많은 외국인들에게 국내 농식품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권준학 농협은행장은 자리를 마련한 주영국 대한민국 대사관에 감사를 표하고, “국경일 행사가 농협은행의 연례행사로 자리 잡아 세계인들에게 꾸준히 우리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는 기회로 삼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창립 60주년을 맞은 NH농협은행은 지난 8월 런던사무소 개소를 통해 유럽에 첫발을 내딛은 바 있다.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