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왼쪽)가 8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윤석열 대선후보에게 비단주머니를 전달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윤석열, 첫 최고위 참석…"경선은 캠프 중심이지만 대선은 당이 중심"
당 중심으로 캠프 조직 정비 예고"캠프 사람들 내보낸다는 뜻은 아냐"
윤석열, 국민의힘 최고위 참석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오른쪽)와 김기현 원내대표(왼쪽), 윤석열 대선후보(왼쪽 두번째)가 8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하고 있다.(공동취재사진)
현충탑 참배 후 방명록 작성하는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8일 오전 서울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에서 국민의힘 당 지도부 등과 함께 현충탑을 참배를 마친 뒤 방명록을 작성하고 있다.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 현충탑 참배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8일 오전 서울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에서 국민의힘 당 지도부 등과 함께 현충탑을 참배하고 있다.
현충원 참배 마친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
[오늘 날씨] 한낮 서울 17도 '포근'·일교차 15도↑…계절성 비염에 좋은 습관은?
"역대 최장기록 평의 尹탄핵심판…'4대 4' 결론 가능성 낮지 않아" [법조계에 물어보니 639]
끝날 때까지 모른다…'기각' 확신 국민의힘, 의견은 세 갈래로 [정국 기상대]
눈물 기자회견 보고도 김수현 손절한 해외 브랜드, 왜?
"날 꽃뱀으로...억울" 성폭행 당한 아내의 죽음
[데일리 헬스] '박성광 아내' 이솔이, 투병 고백…'이 암' 종류와 주의해야 할 점은?
실시간 랭킹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헌재 재판관들이 마당쇠 노릇이야 할까
정명섭의 실록 읽기
버려진 도읍 후보지, 계룡산
민경우의 운동권 이야기
사법부의 정치 편향성을 어떻게 볼 것인가?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
필수 분야 10조원 추경…정쟁 속 ‘골든타임’ 놓친다[기자수첩-경제]
‘선수는 무슨 죄?’ 한국 럭비는 왜 그들만의 리그를 치르고 있나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