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 24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비전발표회에 앞서 중소기업인들과 인사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사죄의 절' 올린 이재명 "새로운 민주당으로 거듭나겠다"
李, 與에 입법 속도전 요청하며"야당이 부당하게 발목 잡으면국회법 권한 최대치 행사해 처리해야"
자주 만나는 이재명-윤석열의 인사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왼쪽)와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24일 오전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에서 중앙일보 주최로 열린 ‘2021 중앙포럼’에 참석해 인사하고 있다.
"국민 어려움 더 신속하게 챙기지 못한 점 사과 드린다" 이재명 '사죄의 절'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24일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 회의실에서 열린 민생·개혁 입법 추진 간담회에서 '새로운 민주당으로 거듭나겠다'며 사죄의 절을 하고 있다.(공동취재사진)
'사죄의 절' 이재명 "국민 어려운 더 신속하게 책임지지 못한 점 사과드린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24일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 회의실에서 열린 민생·개혁 입법 추진 간담회에서 '새로운 민주당으로 거듭나겠다'며 사죄의 절을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큰 절로 사죄한 이재명 "새로운 민주당으로 거듭나겠다"
트럼프 대통령 취임식 참석하는 정용진 “주요 인사들 만난다”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 취임식 때 장남 트럼프 주니어의 소개로 주요 인사를 만날 예정이라고 밝혔다.트럼프 주니어 초대로 취임식에 참석하기 위해 미국에 입국한 정 회장은 18일(현지시간) 경유지인 뉴욕 JFK 국제공항에서 기자들과 만나 이같이 말했다.정 회장은 취임식 전후로 트럼프 2기 행정부의 최고 실세로 꼽히는 트럼프 주니어와 다수의 일정을 함께 할 것으로 알려졌다.정 회장은 “(트럼프 주니어와) 스스럼없이 대화하고 스스럼없이 만나는 사이이기 때문에 또 계속 만남을 유지하면서 둘이 같이 무엇을 …
[트럼프 2.0] 숨가쁘게 진행될 트럼프 취임식…일정만 3박 4일
트럼프·시진핑 전화통화..."무역·틱톡 등 양국 현안 논의"
공수처 "尹대통령 확신범, 재범·증거인멸 우려" vs 尹 측 "죄 없다는 이야기"
尹 다음은 당연히…'야권의 단두대' 김건희 향하나
나경원, 또 구국할까…혼란스런 정세 속 방미길 오른다
한남4구역 시공사는?, 삼성물산 vs 현대건설 경쟁 후끈
尹대통령, 서부지법 도착…포토라인 안 서고 구속심사 직행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분열과 갈등의 우리 사회에 던져준 교훈
정기수 칼럼
윤석열, 또 타이밍 놓쳤다
서지용의 금융 톡톡
2025년 새롭게 달라진 금융제도는?
최상목 홀로 트럼프에 대응할 순 없다 [기자수첩-정치]
'상생형일자리'는 허상…GGM 노조가 증명했다 [박영국의 디스]
'파격 인사' 금감원, 빨라진 대선시계에 우려 커져 [기자수첩-금융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