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티몬, '레저 초특가' 기획전…50% 할인


입력 2021.11.30 15:11 수정 2021.11.30 15:02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티몬

티몬은 내달 1일부터 15일까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레저 초특가’ 기획전을 열고 최대 50% 할인의 전용 쿠폰 행사를 단독으로 진행한다.


장기화 되고 있는 코로나로 지역 레저산업 관련업계 종사자들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 속 월초부터 시작된 위드 코로나 정책에 맞춰 침체된 업계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이번 레저 초특가 기획전에서는 패러글라이딩, 짚라인, 열기구 등 150여가지 액티비티 체험권을 반값에 선보인다. 기획전 전용 쿠폰으로 최대 50%, 5만원까지 할인되는 쿠폰을 1인 3매까지 발급받을 수 있다.


우선 겨울 추위도 잊게 할 특별한 익스트림 레포츠 이용권을 준비했다. 패러글라이딩은 시야가 좋고 바람이 안정적인 겨울이 적기로 알려져 있다. MBC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방영돼 인기를 끈 대천 패러글라이딩 이용권을 50% 쿠폰 적용해준다. 국가대표 선수 출신의 강사진과 함께 안전한 비행을 떠나 아름다운 보령 전경을 만끽할 수 있다.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열기구 체험 기회도 있다. 120미터의 높은 고도에서 광대한 넓이를 자랑하는 수원 화성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플라잉 수원 열기구 체험권도 저렴하다.


정필우 티몬 여행실 실장은 “한국관광공사의 지원을 받아 파격적인 가격에 관광 상품을 티몬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티몬에서는 우리나라 곳곳의 숨은 명소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상품들을 발굴해 소개하고 이를 통해 코로나로 침체된 지역 관광 활성화를 돕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