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22일 전북 김제 한국농어촌공사 새만금33센터에서 새만금지역 사업 현황에 대해 설명 들은 후 차량에 탑승하고 있다.
새만금33센터 방문한 윤석열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22일 전북 김제 한국농어촌공사 새만금33센터를 방문해 새만금지역 사업 현황에 대해 설명 듣고 있다.
비빔밥 비비는 윤석열...전북선대위 출범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22일 오후 전북 전주시 덕진구 전북대학교에서 열린 전북선대위 출범식에서 정운천, 이용호 전북도당 총괄선대위원장 등 참석자들과 함께 화합과 통합을 기원하는 비빔밥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비빔밥 비비는 윤석열
전북선대위 출범식 참석하는 윤석열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22일 오후 전북 전주시 덕진구 전북대학교에서 열린 전북도당선대위 출범식에 참석하고 있다.
전북선대위 출범식 참석한 윤석열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22일 오후 전북 전주시 덕진구 전북대학교에서 열린 전북도당선대위 출범식에서 지지자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오늘 날씨] 낮 최고 27도 일교차 커...봄철 강아지 산책 시 주의해야 할 '이것'은?
"계엄 불법" vs "내란 몰이"…나경원·홍준표·한동훈, 치열한 설전(종합)
[현장] 야광봉 들고 입장한 이재명·김경수·김동연…모두가 "노무현" 외쳤다
신혼·출산가구 내 집 마련 수월해지나…낮아진 청약 문턱
[현장] "누가 한동훈 대구서 인기 없다고 했나"…서문시장 가득 채운 '대구 민심'
[데일리 헬스] "아들 때문에 인생 꼬인 느낌" 배윤정, '이 질환' 고백...극복 방법은?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美, 트럼프 반대 시위 3주째 …700건 이상 열려
미국 전역에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에 항의하는 대규모 시위가 3주째 이어지고 있다.AP통신에 따르면 시위대는 19일(현지시간) 독립전쟁 발발 250주년 기념일을 맞아 워싱턴DC와 뉴욕, 시카고 등에서 시위를 벌였다. 지난 5일 50만 명 이상의 시민이 모여 시작한 이른바 ‘핸즈오프’(손 떼라)시위의 열기가 사그라지지 않은 셈이다.이날 미 전역에서 열린 약 700건 이상의 시위 및 행사는 풀뿌리 저항 캠페인인 50501운동이 주도한 것으로 알려졌다. 50501은 미국 50개 주에서 50개의 시위를 열자는 의미로 이민 정책과 관세, 연…
[트럼프 스트레스] '관세전쟁'에도 한국 대미 무역흑자 역대급 유지
[트럼프 스트레스] 미중 고래싸움 속 '국내 반도체주'…"주가 저평가 된 측면"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망간단괴’가 뭐길래…美·中 쟁탈전 벌이나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경쾌하게 풀어낸 참담한 현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