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더닷컴은 자체 라이브 방송 ‘바바온(ON)’의 전문 진행을 맡은 바바라이브쇼퍼가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고 27일 밝혔다.
11월부터 큰 기대를 받으며 시작한 바바라이브쇼퍼 모집은 93:1의 경쟁률을 뚫고 최종 3인을 선정했다. 1차 오디션 후 심사 끝에 윤슬기, 임영리, 전승욱, 현동영까지 4인이 바바라이브크루로 추가 합류하며 총 7인의 바바라이브쇼퍼 1기가 출범됐다.
지난 14일 진행된 라이브방송 ‘해피 홀리데이 릴레이 라이브’를 통해 첫 선을 보인 고아침, 강서형, 박현실 바바라이브쇼퍼는 진정성 있고 차분한 설명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당일 방송의 동시접속자수는 6만6000명에 달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여성복 브랜드 카미노의 인기상품을 소개한 고아침 바바라이브쇼퍼는 중독성 있는 미소와 한 번 들으면 자꾸 생각나는 매력적인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현실감 있는 비유로 상품의 장점을 콕콕 짚어주는 박현실 바바라이브쇼퍼는 블랙마틴싯봉의 잡화를 선보이며 방송 시간 내내 호스트와의 완벽한 호흡으로 유쾌한 방송을 이끌었다. 강서형 바바라이브쇼퍼는 아떼바네사브루노의 인기상품을 분석해 디자인과 디테일 요소를 세심하게 설명하며 시청자들과 즐거운 소통을 이어갔다.
김태은 바바더닷컴 기획마케팅사업부 이사는 “전문 라이브쇼퍼 영입을 통해 바바온이 보다 전문성을 갖춘 전문 방송으로 발전해 나갈 것을 기대한다”며 “라이브방송의 경쟁력을 키워 자사몰인 바바더닷컴과의 시너지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