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다크 팜' 광고 영상 145만 조회수 돌파


입력 2022.01.13 17:21 수정 2022.01.13 17:22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라네즈 광고 영상 다크 팜.ⓒ라네즈

아모레퍼시픽은 라네즈의 광고 영상 ‘다크 팜(Dark Farm :검은 농장)’이 공개 열흘 만에 145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3일 공개된 다크 팜은 최근 유행하는 가상 세계관을 적용해 라네즈 ‘래디언씨 크림’의 효능을 극적으로 보여주는 영상이다. 피부 속 잡티를 의미하는‘칙칙 열매’를 가꾸는 잡티 농장에서 벌어지는 사건을 블록버스터급 영상미로 담아냈다.


라네즈의 브랜드 모델 김유정과 배우 김주헌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쳤으며, 기발한 발상과 시도로 광고계를 뒤흔들고 있는 광고 제작사 돌고래유괴단이 제작했다.


이번 영상은 전형적인 뷰티 광고의 틀을 깬 시도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무엇보다 최근 대세인 숏 폼 콘텐츠가 아닌 7분에 이르는 긴 호흡의 영상이지만 참신한 스토리 전개로 보는 내내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든다. 특히 유미의 세포들 등으로 가상 세계관에 익숙한 MZ세대에게 큰 이목을 끌며 인기 콘텐츠로 회자되고 있다.


이번 광고의 주인공인 라네즈 래디언씨 크림은 칙칙한 피부를 건강하고 환하게 가꿔주는 비타민 브라이트닝 크림이다. 항산화 효능으로 잘 알려진 비타민C유도체와 비타민E에 미백 기능성을 인증 받은 멜라솔브가 더해져 칙칙한 피부 톤을 고르고 밝게 만들어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광고를 기획한 라네즈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검은 농장 영상을 시작으로 기발한 발상과 재미를 갖춘 콘텐츠를 계속해서 선보이며 래디언씨 크림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