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현대차증권, MTS·마이데이터 유튜브 동영상 조회수 40만회 돌파


입력 2022.03.25 10:44 수정 2022.03.25 10:44        백서원 기자 (sw100@dailian.co.kr)

ⓒ현대차증권

현대차증권은 MTS ‘H-모바일’과 마이데이터 앱 ‘더 허브’ 바이럴 영상이 유튜브 공개 4주일 만에 조회수 40만회를 넘어섰다고 25일 밝혔다.


MZ세대 등 대중에게 현대차증권 디지털 플랫폼을 알리기 위해 제작된 이번 영상은 각각 2편으로 구성됐다.


지난달 25일 공개를 시작으로 ▲‘주식 정보는 더 쉽게, 존버는 더 짧게 돈을 알자! 돈이 오른다!’ ▲‘자산관리는 더 쉽게, 노후 준비는 더 짧게 돈을 알자! 돈이 자란다!’ 등 총 4편을 선보였다.


특히 하락장의 슬픔과 상승장의 기쁨을 배경의 색감과 모델의 연기력으로 극 대비해 표현하는 등 재밌고 익살스러운 바이럴 영상으로 제작해 눈길을 끌었다.


연출을 맡은 현대차증권 관계자는 “영상 제작에 앞서 어떻게 하면 참신한 방법으로 고객에게 접근할 수 있을지 많은 고민을 했다”며 “앞으로도 MZ세대 뿐만 아니라 전 대중에게 어필 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내놓겠다”고 말했다.


지난 21일 중소형사 최초로 마이데이터 ‘더 허브’를 오픈한 현대차증권은 신규 가입 1만명 고객 대상의 대규모 앱 런칭 이벤트를 내달 말까지 진행하는 등 본격적으로 디지털 전환의 가속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백서원 기자 (sw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