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슬림9, 프리미엄 라인 'S라벨' 론칭…신제품 4종 출시


입력 2022.04.04 16:34 수정 2022.04.04 15:34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9하다 캠페인.ⓒ슬림9

커뮤니케이션앤컬쳐의 자사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는 프리미엄 속옷 라인인 ‘S라벨’ 제품을 새로운 ‘나를9하다’ 캠페인과 함께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S라벨 제품은 ‘듀얼팬티’, ‘듀얼브라’, ‘듀얼브라 컴팩트’, ‘듀얼팬티 컴팩트’다.


S라벨은 더 높은 편안함의 가치를 제안하는 스페셜한 라인으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듀얼 시리즈 제품들은 기존의 슬림9 속옷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신소재 원단을 적용했다. 슬림9만의 독보적인 원단 기술력으로 구현한 ‘투페이스 프리미엄 원단’(에어플렉시 듀얼)으로 신체에 맞게 속옷 안감과 겉감이 각기 다르게 제작됐다.


겉감은 신축성과 내구성이 우수한 나일론 원단을 사용했으며, 안감은 우수한 터치감에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자연 유래 소재인 모달 원단으로 제작돼 극강의 편안함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달 1일부터는 브랜드 뮤즈인 배우 김소연과 함께TV광고를 통해 ‘세상 편하게 나를9하자’를 캐치프레이즈로 내세운 두 번째 9하다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브랜드 캠페인 시작과 함께 4월 한 달간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회원가입 고객에게 4만원 쿠폰팩과 적립금 4배 지급 이벤트, 주차별 특별한정 패키지 등 다양한 고객 혜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맹서현 슬림9 커뮤니케이션앤컬쳐 대표는 “비슷한 디자인의 카피 제품이 넘쳐나는 편안한 여성 속옷 시장에서 슬림9만의 독보적인 원단 기술력으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프리미엄 라인S라벨은 속옷을 선택할 때 소재까지 중요하게 생각하는 고객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더 높은 편안함의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