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댑트의 남성 그루밍 브랜드 오브제는 배우 이제훈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제훈은 드라마, 영화 등에서 깊이 있는 연기를 통해 다양한 연령층의 지지를 받고 있는 배우로 알려져 있다.
오브제 측은 “세련되지만 과하지 않고 편안한 매력의 이제훈의 이미지가 브랜드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오브제는 남자들이 메이크업을 어려워하는 이유를 연구하고 이를 제품에 반영해 그루밍 초보자도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남성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이번 광고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이제훈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인 영상은 ‘내가 고른 첫인상’이라는 콘셉트로, 3초 만에 쉽고 편하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방법을 공개한다. 특히 이제훈은 오브제의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을 사용해 과하지 않은 편안함 속 세련되고 멋진 모습을 연출했다.
광고에서 선보인 오브제의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은 스틱 형태로 로션, 파운데이션, 선크림의 기능을 갖춘 3 in 1피부 커버 제품이다. 스틱 중앙에는 피부에 꼭 필요한 진정, 수분, 피지 케어 성분을 함유한 로션 기능의 코어 에센스가 있고 이를 감싸고 있는 파운데이션과 선크림의 커버링에는 파우더 성분이 함유돼 있어 커버와 밀착력을 높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