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앤원, 공식 판매처 푸드펫 통해 후코홀릭 신제품 ‘후코홀릭 인섹트 도그 소프트’ 출시
- ‘후코홀릭 인섹트 도그 소프트’, 100% 동애등에 단백질 함유된 하이포알러제닉 사료
- 관계자, “소프트키블 형태... 식이 알레르기 개선 및 전 연령 걸쳐 기호성이 좋다”
펫커머스 전문기업 ㈜지앤원(대표 왕지원)이 공식 판매처 푸드펫을 통해 강아지 식품 브랜드 후코홀릭의 신제품 ‘후코홀릭 인섹트 도그 소프트’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저가형 사료에 사용되는 육분이나 육류부산물, 알레르기 반응이 높은 동물성 단백질 등이 함유되지 않은 하이포알러제닉 사료 ‘후코홀릭 인섹트 도그 소프트’는 후코홀릭의 기존 ‘후코홀릭 인섹트 도그’ 라인 대비 보다 부드럽게 섭취할 수 있도록 소프트 키블 형태로 구성되어 있다. 육류 단백질보다 미네랄 및 비타민, 섬유질 등이 풍부한 동애등에 단백질이 100% 함유되어 있는 저알레르기 단백질원으로, 소화흡수율 또한 높일 수 있어 영향학적으로도 우수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지앤원 후코홀릭 브랜드 관계자는 “반려견들의 식이 알레르기 개선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단백질원을 피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후코홀릭 인섹트 도그 소프트’에 함유된 곤충 단백질은 반려동물에게 영양학적으로 우수한 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식이 알레르기 개선은 물론 낮은 연령대부터 노령에 이르기까지 전 연령 걸쳐 기호성이 좋다”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국내 인섹트 사료 1위 브랜드 후코홀릭의 ‘후코홀릭 인섹트 도그’ 라인은 공식 판매처 푸드펫을 통해 누적 판매 수 100만개를 돌파한 곤충 사료 대표 브랜드로, 푸드펫을 비롯해 전국 이마트와 롯데마트, 온라인 플랫폼인 쿠팡 로켓배송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라며 “이번 ‘후코홀릭 인섹트 도그 소프트’ 출시를 통해 고객의 선택 폭을 한층 확대시키는 동시에 매출상승 효과도 함께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후코홀릭을 비롯해 웨루바, 고스비 등 강아지와 고양이 사료 및 간식, 용품 관련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를 수입, 제조, 유통하고 있는 지앤원은 수의영양학적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다각도의 분석을 통해 적합한 사료를 추천해주는 반려동물 AI 맞춤 서비스 플랫폼 ‘푸드펫’ 개발에도 성공하는 등 관련 업계 선도 기업으로 주목도를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