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롯데온, 바바패션과 최대 75% 할인 '바바페스티벌' 진행


입력 2022.09.23 07:59 수정 2022.09.23 08:00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롯데온

롯데온은 바바패션과 오는 25일까지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바바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바바패션의 대표 브랜드인 JJ지고트, 지고트, 더아이잗뉴욕, 더 틸버리 등 모든 브랜드가 행사에 참여하며, 가을∙겨울 신상품을 포함해 인기 상품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롯데온에서만 단독으로 진행하는 것으로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물량도 역대 최대 규모로 준비했으며, 전 상품 무료 배송 및 엘포인트(L.Point) 추가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2년간 코로나로 인해 야외 활동이 어려워 의류 소비를 줄이는 경우가 많았다. 하지만 엔데믹과 가을이 겹치며 최근 의류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특히 유행에 민감한 여성을 중심으로 관련 매출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롯데온의 올해 9월 3주간(9월1일~9월18일) '여성 패션' 매출은 지난해(9월2일~9월19일)와 비교해 4배 이상 늘었으며, '남성 패션'이 2배 이상 늘어난 것과 비교하면 크게 늘어난 수치다. 일교차가 큰 봄, 가을 간절기에 활용하기 좋은 얇은 아우터를 중심으로 매출이 크게 늘었다. 여성 의류 중에서도 '가디건·조끼' 매출이 6배 이상, '점퍼·야상' 매출이 7배 이상 뛰었다.


롯데온은 여성 패션 수요를 고려해 이번 바바페스티벌을 역대 최대 규모의 물량과 혜택으로 준비했다. 바바패션이 운영하는 모든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75% 할인 판매하고,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배송비 부담을 줄이기 위해 행사기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전 상품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하며, 인기 상품 200여개를 선정해 구매 금액의 1%를 엘포인트로 추가 적립해준다.


약 3000개의 가을 신상품 및 이월 상품도 롯데온 단독 가격으로 선보인다.


김지완 롯데온 패션MD는 "바바페스티벌은 기존에 자사몰에서만 진행하던 행사로 작년부터 롯데온과 함께 진행해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특히 최근 여성 의류 수요가 늘고 있는 점을 반영해 가을, 겨울 신상품을 비롯해 전 시즌의 상품을 연중 최대 혜택으로 준비했으니 이번 행사를 활용해 본격적으로 가을 패션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