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대한민국 김민재가 2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하나은행 초청 남자 축구 국가대표팀 대한민국 대 카메룬의 친선경기에서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든든하다' 김민재 끌어안은 손흥민 "고생했다 민재야"
9월 A매치 2연전 앞두고 파주NFC에서 6개월 만에 재회득점왕과 득점왕 막는 수비벽 만남에 축구팬들 '든든'
‘통곡의 벽’ 김민재, 세리에A 9월의 선수 5인 후보
이탈리아 세리에A 무대에 완벽히 적응한 나폴리의 김민재(26)가 이달의 선수 후보 최종 5인에 이름을 올렸다.세리에A 사무국은 21일(현지시간) 9월의 선수 후보로 김민재를 비롯해 세르게이 밀린코비치-사비치(라치오), 테오 에르난데스(AC밀란), 메리흐 데미랄(아탈란타), 로드리고 베카오(우디네세) 등 5명을 선정해 발표했다.김민재는 9월 한 달간 리그 3경기에 나서 완벽한 수비력을 뽐냈고 세리에A 데뷔골까지 터뜨리면서 주가를 높였다.한편, 나폴리는 8월의 선수로 선정된 공격수 흐비차 크바라츠헬리아에 이어 두 달 연속 이달의 선수상…
월드컵 설레는 김민재 “기대만큼 잘하고 싶다”
프로 데뷔 후 첫 월드컵 무대에 나서는 김민재(26·나폴리)가 모든 준비를 마쳤다고 각오를 다졌다.김민재는 22일 비대면으로 진행된 국가대표팀 기자회견에서 "4년 전에 아쉽게 월드컵에 출전하지 못했다. 그러나 이후 많이 성장해 기회가 왔다. 모든 선수의 꿈인 만큼 기대되고 잘하고 싶다"고 밝혔다.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축구대표팀은 23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코스타리카와 친선전을 벌인다.앞서 김민재는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최종 엔트리 합류가 확실시됐으나 정강이뼈 골절 부상으로 인해 아쉽게 대표팀에 승선하지 못한 쓰라린 과거가 …
‘김민재 있으면 뭐하나’ 벤투호 수비, 월드컵 앞두고 또 흔들
세리에A서 맹활약 중인 김민재 복귀에도 코스타리가 상대 2실점월드컵 본선까지 두달 남겨 놓고 또 수비 불안 야기
'0-3' 브라질 앞에서 확연히 드러난 가나 약점…김민재 공격 활용도↑
FIFA랭킹 1위 브라질과 친선경기서 0-3 대패세트피스 상황에서 두 차례 헤더에 속수무책세리에A 공중볼 경합 능한 김민재 카드 기대
[오늘 날씨] 비 그친 뒤 낮 최고 27도 '다시 초여름'…절기상 곡우, 뜻과 풍습은?
김문수, SNL스러운 이재명 '디스'…"갑자기 의문사하지만 않으면"
예비경선 앞두고 여론조사 보기에 '안철수' 누락?…安 강력 반발
가수 이하늘, '연예기획사 대표 명예훼손' 혐의로 검찰 송치
"가족에게 미안" 40대男, 영주댐 인근 다리서 투신 뒤 발견
"애 엄마랑 다퉜다고 젖병 '쪽쪽'" 아이가 먹는 젖병에 입 댄 女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관세전쟁'에도 한국 대미 무역흑자 역대급 유지
트럼프 관세전쟁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1분기 대미 흑자는 역대급이었다.19일 한국무역협회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한국의 대미 무역수지는 133억8000만 달러 흑자였다. 지난해 같은 기간 132억2000만 달러보다도 많았다.지난해 전체 대미 무역수지 흑자는 556억3000만 달러로 역대 최고 수준을 나타냈다. 올 들어서도 일단 지난해 흐름을 이어가는 모습이다.미국 정부 통계에 따르면 한국은 지난해 미국의 9번째 무역수지 적자국이었다. 트럼프 행정부는 무역 적자국에 높은 상호관세를 부과하는 등 핵심 표적으로 삼고 있다.트럼프 2기 행정…
[트럼프 스트레스] 미중 고래싸움 속 '국내 반도체주'…"주가 저평가 된 측면"
[트럼프 스트레스] 美 관세전쟁 여파로 국내 그룹주 ETF ‘희비’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경쾌하게 풀어낸 참담한 현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