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키즈는 22 FW시즌 페이즐리 컬렉션 화보를 새롭게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엔데믹 전환에 따라 여행과 캠핑이 다시 인기를 끌면서 아이들과 함께 가을 날씨를 즐기려는 가족 단위 나들이객, 캠핑족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이번 페이즐리 화보에는 가족과 함께 즐기는 글램핑, 도시의 밤을 즐기는 어반캠핑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캠핑룩을 제안한다.
MLB키즈 페이즐리는 지난 여름 큰 인기를 얻은 아이템으로 FW시즌 제품은 패딩과 플리스 등 아우터를 비롯해 맨투맨과 팬츠, 버킷햇으로 구성했다.
트렌디한 페이즐리 패턴과 메가 사이즈의 팀로고 프린트 아트웍이 특징인 MLB키즈 맨투맨은 트레이닝 팬츠, 데님 팬츠 등 다양한 하의와 매칭해 코디할 수 있다. 여기에 컬러를 맞춘 버킷햇을 착용하면 더욱 세련된 캠핑룩이 완성된다.
또한 쌀쌀한 간절기에 보온성을 높일 수 있는 폴라플리스 트레이닝 셋업은 어떤 트렌드에도 어울리는 컴포터블 핏에 부드러운 촉감을 갖춰 가볍고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프리미엄 구스 다운 충전재로 보온성이 우수한 페이즐리 숏패딩 또한 눈여겨 볼 만하다. 유니크한 감성을 더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소매 손목 부분에 부드러운 기모 원단과 이너커프스를 적용해 찬공기를 막아주며 보온성을 강화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