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는 ‘해외여행 최저가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여기어때의 해외여행 상품이 최저가가 아니면 최대 200%까지 차액을 보상한다. 해외숙소는 차액만큼, 해외특가 상품의 경우 차액의 2배를 여기어때 포인트로 지급한다. 최저가 챌린지는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여기어때 해외여행은 특가 상품을 확보하고 대대적인 할인 혜택을 더한다. 항공권과 인기 숙소를 묶은 해외특가는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나트랑으로 떠나는 왕복 항공권과 이비스 스타일스 호텔 3박 상품을 30만원대에 예약할 수 있다. 객실 업그레이드와 조식이 무료로 포함된 가격이다.
해외 숙소는 단독 특가에 최대 8% 할인 쿠폰을 더해 할인폭을 극대화했다. 최저가 챌린지 기간 동안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해외 항공은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예약이 가능하다.
여기어때는 추가 혜택으로 ▲결제사 할인 ▲신라면세점 등급 업그레이드 및 S 리워드 제공 ▲와이파이 도시락 할인 등을 마련해 제공한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여기어때가 말하는 최저가는 단순히 마케팅을 위한 용어가 아닌 가격 경쟁력에 대한 자신감의 표현”이라며 "더 이상 최저가 검색을 위한 불필요한 시간을 소모하지 말고 여기어때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해외여행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