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10일 국회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대통령실 관련 의혹 진상규명단회의에서 한병도 단장이 발언을 하고 있다.
박홍근 "尹 취임 6개월…참사 정권 오명만 각인"
"오만·독선 국정 기조 전환만이 신뢰 회복의 길"
민주당 정책조정회의 주재하는 박홍근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10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정책조정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박홍근 "MBC 대통령 전용기 탑승 배제, 뒤끝작렬 소인배 보복 행위"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10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정책조정회의에서 모두 발언을 하고 있다. 박 원내대표는 대통령실이 윤석열 대통령의 동남아시아 해외순방시 대통령 전용기에 MBC 취재진을 탑승 배제한 것과 관련해 "국제 외교무대에서 자신이 비속어를 내뱉어 평지풍파를 일으켰으면서도 반성은커녕 언론사 탑승을 불허하는 뒷끝 작렬 소인배 같은 보복 행위마저 이어간다"고 비판했다.
박홍근 "윤석열 정부 6개월, 참사 정권이란 오명만 각인"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10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정책조정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박 원내대표는 출범 6개월을 맞이한 윤석열 정부에 대해 "국정 철학과 비전은 없었고 참사 정권이란 오명만 각인시켰다. 주먹구구식 국정운영은 결국 인사, 외교, 안보, 경제, 안전 ‘5대 참사’로 귀결됐다"고 비판하며 "윤 대통령은 야당 탓, 전 정부 탓, 언론 탓, 제도 탓 모든 원인을 남 탓으로 돌리기에 바쁘다. 자신들의 무능과 실정을 감추고자 검찰과 경찰, 감사원까지 총동원한 야당 탄압, 정치보복에만 힘을 쏟고 있다"고 말했다.
[오늘 날씨] 오늘도 추움 최저 기온 영하 17도...'체감온도'는 어떻게 계산할까
국민의힘 지지율이 '허수' 아닌 '상수' 되려면 [기자수첩-정치]
이재명의 노골적인 재판지연 전략들…"끌려다니지 않는 재판부의 강행의지·결단 필요" [법조계에 물어보니 617]
'감방 청문회' 결국 불발…안 나온 尹·김용현 향해 "교도소에서 평생" "영원히 감옥에"
불경기에 체크카드 인기 ‘쑥’…신규 발급 1년새 160만장 늘어
음주운전 마약 걸린 男 "내 차는 4억짜리…우리 아빠는 마이클 조던이야"
실시간 랭킹 더보기
함께 읽는 통상
미국 신정부 출범에 대처하는 나라들의 자세
배종찬의 정치빅데이터
이념 성향에 권위 무너진 헌법재판소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민주당에 드리우는 낙조
원료 국산화 위해 칼 빼든 정부…넘어야 할 ‘고개’ [기자수첩-산업IT]
'재판 족쇄' 벗은 이재용, 어깨는 더 무거워졌다 [박영국의 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