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10일 서울 영등포구 63스퀘어에서 열린 한화 김종희 창업주 탄생 100주년 기념 행사에 한화그룹 김승연 회장의 셋째 아들 김동선 씨가 참석하고 있다.
전동휠체어에 강아지 묶어 질질 끌고 다닌 女...멈추라 하자 더 빨리 달렸다 (영상)
강아지가 전동 휠체어에 묶여 질질 끌려다니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온라인에 확산해 네티즌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지난 9일(현지시간) 영국 미러 등 외신에 따르면 한 트위터 계정에 전동휠체어에 묶인 개가 영국 버밍엄 어딩턴 지역 도로에서 끌려가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게재됐다.영상을 보면 견주로 추정되는 여성은 전동 휠체어를 타고 도로를 지나간다. 전동휠체어에는 긴 줄로 강아지 한 마리가 묶여 있다.강아지는 이미 힘이 빠진 듯 몸이 축 늘어진 채 전동휠체어에 끌려갔다. 여성은 강아지의 상태는 외면한 채 빠른 속도로 주행했다.강아지는 전동…
"하루 6끼 먹는데 몸무게 35kg입니다"…여성 사연에 의사가 경고한 이유
하루에 식사 6끼를 하는데도 몸무게 40kg을 넘지 못한다는 여성의 사연이 화제다.지난 8일(현지 시각) 홍콩 매체 HK01은 평생 40kg을 넘어본 적이 없다는 여성 A씨의 사연을 보도했다.A씨는 뷰티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다. 너무 마른 탓에 몸무게를 40kg까지 늘리려 노력 중이지만 하루 6끼를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다고.가방이나 서랍 등에 항상 간식을 챙겨 두고, 취침 직전까지 과식을 해봐도 0.5kg도 늘지 않아 고민이라고 A씨는 토로했다.뭇 여성들의 부러움을 살 수 있는 사연이지만 의사들은 A씨의 건강이 우려된다는 반응을…
김승연 회장, 한화 김종희 탄생 100주년 기념식 참석
한화그룹 김승연 회장이 10일 서울 영등포구 63스퀘어에서 열린 한화 고 김종희 창업주 탄생 100주년 기념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한화 3남' 김동선, 김종희 탄생 100주년 행사 참석
경기도교육청 '공유, 나눔, 협력' 경기진로교육
'진로교육 네트워크' 구축 '학생 맞춤형 진로체험'
"'법꾸라지' 이재명, 법망 피해 조기대선 폭주"…나경원, 李 행보 일침
원희룡 "사실상 사법 내전 상태…대법, 이재명 무죄 파기 환송해야"
경북 대형산불 전체 진화율 94%…잔여화선 57㎞
삼성디스플레이 노사, 올해 임금협약 잠정 합의...인상률 5.1%
전남 구례서 산불 날 뻔...휴가 중이던 소방위가 진화
정장입고 나타난 백종원, '꾸벅' 90도 허리 숙이며 "뼈저리게 반성"
실시간 랭킹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홍준표의 “통일 과연 될까?”…유감(遺憾)이다
함께 읽는 통상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두 달 간의 통상 정책 소고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박찬대 등 민주당 의원들은 미친 것일까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