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대한민국 남자 축구대표팀을 이끄는 파울루 벤투 감독이 12일 오후 서울 종로구 교보생명빌딩 컨벤션홀에서 열린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최종명단 발표에서 취재진의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9살 딸이 가방서 꺼낸 사탕, 초강력 마약 범벅이었다
캐나다에서 핼러윈을 맞아 9세 여아가 낯선 사람에 받은 사탕에서 대마 성분이 대량 검출됐다.캐나다 CBC 등 최근 외신 보도에 따르면, 지난달 31일 캐나다 중남부 매니토바주 위니펙 툭세도에서 한 학부모의 9살 딸이 대마 성분이 든 마약 사탕을 받았다고 보도했다.당시 여아는 핼러윈을 맞이해 친구들과 인근 가정집을 돌아다니며 사탕을 받았다.딸이 가방에서 처음 사탕을 꺼냈을 때 여느 사탕과 다를바 없이 보이도록 포장돼 있었기 때문에 학부모는 사탕이 이상하다는 걸 알아채지 못했다.그 때 딸이 "60분 활성화? 이게 무슨 뜻이에요?"라고 …
성균관대서도 예비군 훈련 '결석' 처리…논란 일자 "불이익 주지 않기로"
성균관대학교의 한 교수가 예비군 훈련 참석으로 수업에 빠진 학생을 결석 처리했다는 주장이 나왔다.논란이 일자 대학 측은 "교수가 해당 학생들에게 불이익을 주지 않기로 했다"며 수습에 나섰다.11일 성균관대학교 측은 데일리안과의 통화에서 "(예비군 훈련) 관련 법령을 해당 교수에게 전달했다"며 "학교 측에도 (예비군 훈련을 출석으로 인정하는) 자체 규정이 있다"고 설명했다.이어 "해당 교수가 예비군 훈련에 참석한 학생들을 결석 처리하지 않기로 했다"라면서 "불이익을 주지 않기로 했다"고 덧붙였다.이번 논란은 전날 한 학생이 예비군 훈…
인사말하는 파울루 벤투 감독
대한민국 남자 축구대표팀을 이끄는 파울루 벤투 감독이 12일 오후 서울 종로구 교보생명빌딩 컨벤션홀에서 열린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최종명단 발표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질문에 답변하는 파울루 벤투 감독
'손흥민 합류 미정...오현규로 대체 가능'
'중대결심'이라더니…'총리·부총리 쌍탄핵' 동력 약화되나
친할머니 살해 20대 손주, 심신미약 주장한 결과…
"어디에 넣었길래…" 필러 맞은 30대女 둘, 끝내 사망했다
"연인 아니라며 집 초대? 더 이상" 김수현 반박자료에 누리꾼 의구심
"날 꽃뱀으로...억울" 성폭행 당한 아내의 죽음
전한길, '폭싹 속았수다' 특별출연 했으나 '통편집'...왜?
실시간 랭킹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헌재 재판관들이 마당쇠 노릇이야 할까
정명섭의 실록 읽기
버려진 도읍 후보지, 계룡산
민경우의 운동권 이야기
사법부의 정치 편향성을 어떻게 볼 것인가?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
필수 분야 10조원 추경…정쟁 속 ‘골든타임’ 놓친다[기자수첩-경제]
‘선수는 무슨 죄?’ 한국 럭비는 왜 그들만의 리그를 치르고 있나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