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서울 지하철 1~8호선을 운영하는 서울교통공사노동조합이 파업에 돌입한 30일 1호선과 2호선 환승역인 서울 중구 시청역에서 시민들이 지하철을 기다리고 있다.
지하철 '파업'...서울시 "출퇴근 시간 대체인력 투입"
[D:쇼트 시네마⑮] 이상한 '병구'가 봄과 함께 왔다
형슬우 감독 연출
뱅카우, KB증권과 국내 최초 투자계약증권 발행 MOU
신규 금융상품으로 입지 확보
밴드 더더, 25주년 기념 싱글 ‘빙글 뱅글’ 발표…12월 30일 콘서트 개최
밴드 더더가 활동 25주년을 맞아 싱글을 발표했다.더더(김영준, 이현영, 임한국, 정명성)는 28일 데뷔 25주년 기념 싱글 ‘빙글 뱅글’을 공개하며, 정규 10집 발매를 향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빙글 뱅글’은 지난 4월 발매한 더더 9.5집 ‘드라마틱 아이러니’(Dramatic Irony) 이후 반년 만에 발매한 싱글로더더 측은 “이번 곡 ‘빙글 뱅글’은 설득력 있는 멜로디와 깔끔한 사운드로 이전 곡과 다른 특유의 차이를 만들려 했다. 때문에 보컬과 사운드가 잘 어우러진 독특한 질감으로 변화와 다양성을 잘 제어하려 했다”고 …
교통공사노조 '총파업', 출근 시간대는 '정상운영'
서울 지하철 1~8호선을 운영하는 서울교통공사노동조합이 파업에 돌입한 30일 1호선과 2호선 환승역인 서울 중구 시청역에서 파업 안내문이 붙어 있다.
'이재명 비판'하니 '발언권 박탈'…국민의힘 과방위원들 "자유민주주의는 죽었다"
尹 전 대통령 내외 캣타워·편백 욕조 두고 갔나…파면 후 수돗물 228톤 사용
[재계-in] 정부·민간 협력 강조한 최태원, 연이은 메시지 내놓은 노태문
3개월 전 사라졌던 ‘이 배우’ 숨진 채 발견
"80명 '이 증상'"…순대 6개에 '2만5000원' 바가지 논란 제주도 벚꽃축제, 이번엔 집단 식중독
"간호사가 그걸 왜 타먹어" 전 남친 집서 마약 먹고 사망한 여성…발바닥에 난 의문의 상처, 진실은?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관세전쟁'에도 한국 대미 무역흑자 역대급 유지
트럼프 관세전쟁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1분기 대미 흑자는 역대급이었다.19일 한국무역협회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한국의 대미 무역수지는 133억8000만 달러 흑자였다. 지난해 같은 기간 132억2000만 달러보다도 많았다.지난해 전체 대미 무역수지 흑자는 556억3000만 달러로 역대 최고 수준을 나타냈다. 올 들어서도 일단 지난해 흐름을 이어가는 모습이다.미국 정부 통계에 따르면 한국은 지난해 미국의 9번째 무역수지 적자국이었다. 트럼프 행정부는 무역 적자국에 높은 상호관세를 부과하는 등 핵심 표적으로 삼고 있다.트럼프 2기 행정…
[트럼프 스트레스] 미중 고래싸움 속 '국내 반도체주'…"주가 저평가 된 측면"
[트럼프 스트레스] 美 관세전쟁 여파로 국내 그룹주 ETF ‘희비’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경쾌하게 풀어낸 참담한 현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