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김기현 국민의힘 대표와 주호영 원내대표를 비롯한 최고위원들이 13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국민의힘 최고위 들어서는 김기현-주호영
김기현 국민의힘 대표와 주호영 원내대표가 13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자리에 앉고 있다.
김기현-주호영, 국민의힘 투톱의 대화
김기현 국민의힘 대표와 주호영 원내대표가 13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대화를 하고 있다.
최고위 발언하는 김기현 대표
김기현 국민의힘 대표가 13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모두 발언을 하고 있다.
발언 마치고 입 굳게 다문 김기현 대표
김기현 국민의힘 대표가 13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발언을 마친 뒤 입을 굳게 다물고 있다.
김기현 "이재명, 간접 살인의 책임을 져야 할 분"
김기현 국민의힘 대표가 13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모두 발언을 하고 있다. 김 대표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관련해 "이재명 대표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죽음의 어두운 그림자와 조폭의 그림자는 마치 영화 '아수라'처럼 등골이 오싹하고 섬뜩하다. 벌써 5명이 유명을 달리했다. 자신을 도왔던 측근에 대한 비보가 전해지는 가운데서도 이 대표는 현장 최고위를 한다면서 경기도를 찾아 되레 검찰 수사를 비난하기까지 했다"고 비판하며 "간접 살인의 책임을 져야 할 분이 어떻게 이럴 수 있을까 하는 참담함은 상식을 가진 민주당 …
[트럼프 2.0] 최상목 "초기가 '골든타임'…모든 채널 총동원해 소통해야"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 초기의 중요성 강조국책연구기관장들 "적극적 거시정책 검토해야"
"대통령 되더니 가족 사업 제대로 하네" 1000% 폭등한 트럼프 밈코인
[시황] 코스피, 트럼프 취임 앞두고 관망세...2520대 약보합 마감
국힘 "JTBC, 극좌유튜버 극우로 조작"…문호철 "기자의 비개입 원칙 어겨"
'尹 체포 당일' 공수처 인근서 분신한 50대…엿새 만에 사망
최상목 대행 "서부지법 불법폭력 사태 깊은 유감"
민주당 "尹, 서부지법 폭력사태 주범…국민의힘 당적 제명하라" 촉구
"폭동 주문한 전광훈, 참회하고 책임져라" 기독교 장로회 분노
"서부지법 완전 좌로 물든거야?" 배우 노현희·최준용 생방송 발언들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기수 칼럼
尹의 유폐(幽閉), 마음속 감방→콘크리트 감방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중국에 ‘오버스펙 열풍’이 거센 속사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분열과 갈등의 우리 사회에 던져준 교훈
이재명 구속사유도 차고 넘친다…선거법, 오직 법리 위에서 속도전 해야 [기자수첩-사회]
‘꼴찌’ 증시에게 보내는 갈채 [데스크 칼럼]
경제학자의 정치적 메시지…이창용의 ‘오지랖’ [기자수첩-금융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