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무기한 단식 투쟁에 돌입하며 단식 6일차를 맞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5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본청 앞에 설치된 단식 투쟁 천막에서 전해철 의원과 대화를 하고 있다.
"돈 많고 늙은 男과 원조교제 추천" 미인대회 출신女 대체 왜
베트남 미인대회 출신 대학강사가 나이 많고 경제력 있는 남성에게 돈과 선물을 받으며 데이트를 즐기는 일명 '슈가베이비(sugar baby)'를 지지한다고 밝혀 논란이 일고 있다.4일 VN익스프레스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미스 스포츠 베트남 2022' 준우승자인 르 푸엉 타오는 지난달 30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상대방의 결혼 생활을 간섭하지 않는 한 '슈가 베이비'가 되는 것을 지지한다"고 밝혔다.타오는 "나이 많은 남자들은 재정과 직업 면에서 안정적인 경우가 많으나, 이에 비해 젊은 남성들은 생계유지를 위해 일하느라 여자…
[현장] 서이초 교사 '경건한 애도'는 순간…"윤석열 방류·탄핵하라" 궐기대회 방불
尹정권 폭정 저지·민주주의 회복 2차 촛불문화제서이초 교사 추모하고 채 상병 사망사건 특검 요구박광온 목소리 "탄핵""이재명" 외침에 묻히고이재명과 바톤터치 서영교 "윤석열 방류하라"
3주된 신생아, 파울볼 맞고 두개골 골절…부모는 경악
태어난 지 3주 된 여아가 미국 마이너리그 경기 중 파울볼에 맞아 두개골이 골절되는 사고를 당했다.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지난달 31일(현지시간) 히코리 코로다즈 경기에서 야구공에 맞은 생후 3주 아기가 중태에 빠졌으나 다행히도 깨어나 회복 중이라고 보도했다.지난달 25일 미국인 헌트 프레스트우드와 코트니 프레스트우드 부부는 6세와 3세 자녀, 그리고 생후 3주인 막내딸과 노스캐롤라이나에서 열린 히코리 크로다즈 경기를 관람하러 갔다.헌트 가족은 1루 더그아웃에 자리 잡았다. 3~4회쯤 막내 조지아에 이유식을 먹이던 헌트는 관중들의 …
"윤미향, 이념은 종북 · 일상은 횡령" 권성동, 野에 의원직 제명 요구
"대한민국 국회의원이 종북단체행사에 신고도 없이 혈세로 참석""종북 지칭은 색깔론 아닌 사실적시… 종북 행위, 지금이 제철"
"본 순간 성욕이…" 처음 본 女 넘어뜨려 상체 올라탄 30대男
처음 본 여성을 뒤따라가 성폭행 하려 한 30대 남성이 붙잡혔다.용인서부경찰서는 강제추행 혐의로 A씨를 현행범 체포했다고 29일 밝혔다.A씨는 지난 21일 오전 6시쯤 수지구의 한 건물 지하 복도에서 20대 여성 B씨를 강제로 추행한 혐의를 받는다.그는 B씨가 해당 층 PC방으로 들어가는 모습을 보고 쫓아가 뒤에서 B씨의 신체를 만지고 바닥에 넘어뜨린 뒤 B씨의 상체 위에 올라탔다.PC방 안에 있던 B씨의 남자친구는 B씨의 비명소리를 듣고 112에 신고했다. 현장에 도착한 경찰은 A씨를 추궁해 범행을 자백받은 뒤 그를 체포했다.A씨…
권성동 "민주당, '문형배·이미선' 임기 연장 시도…쿠데타적 발상"
"아들이 때려요" 86세 아버지가 신고하자 찾아가 또 구타한 그 놈
"강진에 다 멀쩡한데 中시공 건물만 붕괴했다" 조사 명령한 태국 총리
[데일리 헬스] 올해 '이것' 빨리 찾아와..."치료법 없고 심하면 사망"
'대전 초등생 살해 교사' 명재완, 과거 모습 보니…범행 전 기이한 전조증상
백종원, 벌써 웃나...빽햄 맞지 않자 "산불도 도구로?" 비판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인생을 바꾸는 다정함의 힘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美, 對中 견제조직 ‘막가파’식 해체가 무서운 이유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홍준표의 “통일 과연 될까?”…유감(遺憾)이다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