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오는 30일까지 ‘올리브영 추석 기프트 대전’에서 누적 판매량 3000만 개를 돌파한 국민 안티에이징 ‘블랙 스네일’선물 세트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올리브영 추석 기프트 대전에서는 지난달 출시된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과 누적 판매량 3천만 개를 돌파한 국민 안티에이징 크림인 블랙 스네일 크림, 블랙 스네일 리프팅 마스크팩으로 구성된 ▲블랙 스네일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에센스, 크림, 아이크림, 마스크팩 등 다채로운 상품으로 구성된 ▲로얄 블랙 스네일 선물 세트도 32%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남성들을 위한 선물 세트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동안▲블랙 스네일 옴므 프레스티지 세트 ▲레드 블레미쉬 포 맨 토너·플루이드 2종 세트에 대한 최대 34%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4종의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닥터지 쇼핑백이 함께 증정된다.
이외에도 닥터지는 이날 저녁 8시 올리브영 신상라이브와 16일 오늘의 특가 코너를 통해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이 기획 세트는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 본품(50ml) ▲블랙 스네일 크림 미니어처(15ml)로 구성됐으며, 최대 30%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닥터지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제품인 블랙 스네일 라인과 더불어 남성들을 위한 제품까지 풍성한 혜택으로 경험해 보시기를 바라며 다양한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며 “특히 닥더지의 더마 기술력으로 기존 레티놀 화장품에 대해 소비자들이 느끼는 한계를 개선한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 기획 세트로 다양한 피부 안티에이징 고민을 해결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