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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 드림타워, 개관 3주년 기념 꽃하르방‧블루밍피그 인형 선보여


입력 2023.12.18 10:46 수정 2023.12.18 10:46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은 18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개관 3주년을 맞아 제주의 명물인 돌하르방, 흑돼지를 모티브로 한 ‘꽃하르방’, ‘블루밍 피그’ 인형을 드림타워 PB상품(Private Brand Goods)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드림타워 3층에 위치한 K패션몰 ‘한 컬렉션’ 드림 기프트숍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각 3만8000원이다.


이 인형은 드림타워의 대표 포토존인 1만 송이 생화로 만든 ‘꽃하르방’(지난해 5월)과 ‘블루밍 피그’(지난 3월)의 형형색색 색감과 입체적 질감 등의 특징을 살려 제작했다.


롯데관광개발은 “인형마다 분홍색, 노란색, 연보라색 등 색상 패턴(배열)이 모두 달라 고르는 재미가 있다”면서 “행운과 복(福)을 상징하는 제주여행의 대표 기념품으로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 인형은 제주의 명물을 드림타워의 시그니처 포토존으로 만들어냈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브레이브 조(Brave Cho)와 그의 팀이 기획부터 제작까지 6개월 이상 공들여 탄생시킨 2번째 PB상품이다.


지난해 8월에는 꽃하르방을 프린트한 티셔츠를 첫번째 PB상품으로 출시한 바 있다.


한편, 개관 3주년을 맞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코로나 19의 한파에도 불구하고 3년간 총 80만3183실 판매의 경이적인 기록을 세우면서 제주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됐다.


롯데관광개발은 “특히 해외 직항 노선 확대 이후 중국 싱가포르 일본 미국 등 세계 각국의 외국인들이 즐겨 찾는 글로벌 시그니처호텔이 됐다”고 밝혔다.


지난해 10월만 해도 11%에 그치던 외국인 투숙 비중은 해외 직항 노선 확대로 개별관광객(FIT)의 방문이 크게 늘어나면서 올 하반기 이후에는 60% 안팎의 비율을 계속 유지할 정도로 외국인 관광객에게 핫 플레이스로 인기를 얻고 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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